STATS, 최고글로벌책임자에 라이언 패터슨 임명

노련한 스포츠 기술 베테랑이자 오랫동안 스태츠에서 근무해온 라이언 패터슨, 핵심 글로벌 보직으로 승진

뉴스 제공
STATS LLC
2018-04-19 18:10
시카고/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데이터 및 정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 스태츠(STATS)가 라이언 패터슨(Ryan Paterson)을 최고글로벌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라이언은 최근까지 스태츠의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및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상무로 근무했다.

최고글로벌책임자로 승진한 라이언은 EMEA, APAC, 라틴아메리카 지사들을 포함해 미국 이외 지역의 모든 스태츠 운영을 감독하게 된다. 또한 그는 스태츠의 국제 전략 관리 및 감독, 글로벌 제품의 개발 감독, 파트너 관계 구축 및 관리, 스태츠 브랜드의 세계적 성장을 책임지게 된다.

스태츠의 최고경영자 칼 머겔(Carl Mergele)은 “국제 스포츠 업계에서 명성을 떨쳐온 라이언은 스태츠의 국제 비즈니스에 없어서는 안 될 인재다”며 “새로운 리그 거래를 모색하고 수많은 국제 스포츠 행사를 위한 성공적인 데이터 운영을 감독해오면서 라이언은 스태츠는 물론 스포츠계 전반에서 신뢰를 쌓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스태츠는 전세계의 파트너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며 “스태츠의 최고글로벌책임자 역할을 수행하기에 라이언보다 더 적합한 인물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케이프타운과 영국 런던에서 일해온 라이언은 2015년 스태츠가 프로존 스포츠(Prozone Sports Ltd)를 인수하면서 스태츠에 합류하게 됐다. 스태츠에 합류한 후 라이언은 스태츠의 여러 해외 지사에서 근무하면서 상업 운영 관리,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을 책임져왔다. 또한 라이언은 파트너십을 통해 스태츠를 내셔널 럭비 리그(National Rugby League (NRL)), 벨기에 주필러 프로 리그(Belgium Jupiler Pro League), 2017 럭비 리그 월드컵(2017 Rugby League World Cup), 중국 슈퍼리그(Chinese Super League (CSL)), 프랑스 프로축구연맹(Ligue de Football Professionnel (LFP))을 위한 공식 데이터 제공업체로 만드는 등 스태츠의 국제적인 입지를 높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현재 라이언은 아프리카와 기타 개발 중인 시장에서 초기 단계의 기술과 데이터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광범위한 업계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고 있다.

라이언 패터슨은 “스태츠는 해외 지사의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고의 성과를 내놓고 있다”며 “앞으로 이 분야의 최고 실력자들과 일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스태츠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태츠(STATS) 개요

스태츠는 스포츠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스포츠와 기술 양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기술기업, 리그 및 수십 개의 세계선수권 팀들이 승리를 얻기 위해 스태츠와 함께하고 있다. 스태츠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플랫폼을 스태츠 스포츠VU®(STATS SportVU®)와 광범위한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비디오 분석, 스포츠 콘텐츠와 검색, 플레이어 트래킹과 결합시킨다. 라이브 스포츠 데이터 분야의 선구자인 스태츠는 업계 혁신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 하여 팀 경기력과 팬 경험을 함께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stats.com)와 트위터(@STATSEng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80057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리드 핀들레이(Reed Findlay)
+1 847-583-2642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