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ASA, 니콜라로부터 추가 구매주문 수주

뉴스 제공
Nel ASA 오슬로증권거래소 NEL
2018-04-19 23:00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넬ASA(Nel ASA, 이하 넬)(오슬로증권거래소: NEL)이 앞서 발표한 수소 스테이션의 일환으로 니콜라 모터 컴퍼니(Nikola Motor Company, 이하 니콜라)로부터 550만달러 규모의 구매주문을 수주했다.

욘 안드레 뢰케(Jon André Løkke) 넬 CEO는 “니콜라의 프로토타입 트럭용 전해조 및 연료공급 솔루션과 관련한 추가주문을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주문은 우리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입증하며 우리 팀과 수소 솔루션이 지닌 경쟁력을 인정한 결과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효율적인 저비용 수소 생산 및 연료공급소 네트워크의 토대가 될 데모 스테이션을 공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7년 11월 15일 니콜라와 넬은 니콜라의 프로토타입 수소트럭 연료공급을 위해 2기의 데모 수소 스테이션을 구축하는 독점 파트너십 및 구매계약을 체결했다. 이 파트너십은 14개의 대규모 부지의 잠재적 개발을 대비해 저비용의 재생가능한 수소생산 및 연료공급소를 개발하는 데 목표를 둔다. 하지만 니콜라와 넬은 현재 초기 스테이션을 두 배인 28개로 늘리는 것을 검토 중이다.

트레버 밀튼(Trevor Milton) 니콜라 CEO는 “니콜라 수소 전기 세미트럭은 2019년 테스트를 시작해 2021년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미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가 그들의 제품을 100% 니콜라 트럭으로 교체하는 계약을 니콜라와 체결했다”며 “따라서 이러한 수요를 충당하기 위해 넬과 체결한 기존의 구매 계약에 더해 28개 이상의 스테이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넬은 최고의 협업 파트너이며 미국에서 디젤을 대체하는 무공해 트럭으로 교체되기 시작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무공해 트럭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밝다”고 강조했다.

이번 추가 구매주문은 550만달러로서 데모 스테이션의 총가치는 약 900만달러로 증가했으며 2018년 하반기부터 2019년까지 인도될 예정이다.

넬 수소 스테이션 추가 정보는 http://nelhydrogen.com/product/h2-statio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80064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nelhydrogen.com/

연락처

Nel ASA
크리스토퍼 반 나메(Christopher Van Name)
기업마케팅 이사
+1-914-299-0492
비외른 시몬센(Bjørn Simonsen)
+47-971-79-821
시장 개발/홍보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