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레이싱 마켓리더 지티기어, 2018 플레이엑스포 참가

2018-04-24 17:00
용인--(뉴스와이어)--투비네트웍스글로벌의 국내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GTGear(지티기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드라이빙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티기어는 전 세계 유수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에 레이싱 기어들을 공급하고 있다.

지티기어는 엔트리급 브랜드부터 하이엔드급 브랜드까지 약 20개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업체이다. 전국에 레이싱 카페를 네트워크 형식으로 운영 중이며 경기도 용인 본사에는 장비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 중이다. 또한 토이저러스를 포함한 국내 2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구축하여 지티기어 파트너스토어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레이싱 E-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플랫폼인 ‘SideBySide’를 통해 레이싱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티기어는 2018 플레이엑스포에서 자사 공식 스폰서인 트러스트마스터와 더불어 네덜란드 레이싱 휠 거치대 전문브랜드 플레이 시트, 불가리아의 프리미엄 심레이싱 장비 제조 브랜드인 알시트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주목할 브랜드는 지티기어가 새롭게 론칭한 스파르코이다. 스파르코는 레이싱 파츠 제작 업체이며 최근에는 스파르코 게이밍 브랜드를 출범하여 E-스포츠 시장에도 진출하였다. 지티기어는 2018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스파르코의 레이싱 휠 거치대, 게이밍 체어, 악세서리 제품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2018 플레이엑스포를 기점으로 레이싱 분야뿐만 아니라 비행 조이스틱, 게이밍 헤드셋과 같은 전문 게이밍 기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번 2018 플레이엑스포 지티기어 부스에서는 모션시뮬레이터를 활용한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 진행이 계획되어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모션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하며 실제 주행을 뛰어넘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5월 13일(일)에는 아마추어 레이서이자 개그맨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양상국과 레이싱 카페 아웃런이 함께하는 ‘개그맨 양상국을 이겨라’라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지티기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티기어 부스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2018 플레이엑스포’는 5월 10일부터 5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플레이 엑스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엑스포 홈페이지: http://playx4.or.kr

연락처

투비네트웍스글로벌
운영팀
이정규 주임
070-5014-1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