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 차이나 2018: 유수 브랜드와 제품 포함한 IFA리테일 유니버시티 통해 시장동향 통찰

화웨이도 축약 발표 프로그램 참여

뉴스 제공
Messe Berlin
2018-04-24 14:20
선전/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FA(국제 가전박람회)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CE 차이나(CE China)의 첫날인 5월 3일(목) 하루 종일 시장동향을 통찰할 수 있다.

참관객들은 새로 마련된 IFA리테일 유니버시티CE차이나(IFA Retail University @ CE China)에서 광범위한 분야에 관한 발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세계 각국 소비자 전자 및 가전 브랜드의 경영인과 전문가들이 시장 추세, 기술 발전상 및 최신 제품에 관해 20분씩 축약 발표를 할 예정이다.

IFA리테일 유니버시티는 국제적 브랜드에 대한 아시아 유통 업체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CE차이나와 파트너인 중국 거대 유통업체 쑤닝(Suning)은 국제적 브랜드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특히 중산층의 증가하는 수요에 더 적극 부응하기 위해 개발한 이 새로운 포맷을 공동 주관한다. CE차이나의 2018년 공식 파트너는 쑤닝 외에 T몰/알리바바(Tmall/Alibaba), JD닷컴 등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화웨이(Huawei)와 야마조키(Yamazoki)도 최근 참여하기로 했다. 주요 시장 연구 기업 중 하나인 GfK의 최근 시장 동향 분석 및 개관으로부터 시작되는 IFA리테일 유니버시티에서는 세버린(Severin), 블라우풍트(Blaupunkt), 엘가토(Elgato), 카소 디자인(CASO Design), 패키르(Fakir) 등 다른 글로벌 브랜드도 발표한다.

IFA리테일 유니버시티CE차이나는 박람회의 모든 업계 참관객, CE차이나 전시업체 및 언론인들에게 무료이다.

IFA 및 CE차이나(CE China) 개요

글로벌 IFA행사의 일부인 CE차이나(CE China)는 중국 시장을 위해 베를린 메세(Messe Berlin)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행사이다.

CE차이나는 IFA의 개념을 바탕으로 선도적 상거래 그룹 및 글로벌 산업계 파트너들과 종합적으로 협력하여 혁신적 브랜드 제품을 인상 깊게 발표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2017년 행사에서는 1만5000평방미터 규모의 전시장에서 120개 업체들이 38개국에서 온 1만1500여명의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혁신 기술 및 서비스를 발표했다. 당시 140여명의 언론인들이 광범위한 글로벌 브랜드를 취재했으며 그 중 해외 언론인이15%를 차지했다.

IFA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전 박람회로서 올해는 8월 31일~9월 5일 개최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190058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sse-berlin.com/

연락처

메세 베를린(Messe Berlin)
IFA 홍보 매니저
니콜 폰 데어 롭(Nicole von der Ropp)
+49 (0)30 / 3038-2217
vonderropp@messe-berli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