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내비 박상섭 대표, 북한결식아동돕기 쌀 보내기 행사 실시

남북 정상회담 앞두고 ‘통일 다이어트 시작하자’ 제안

뉴스 제공
다이어트내비
2018-04-24 18:14
대전--(뉴스와이어)--남북 정상회담을 앞두고 일반시민 속에서 다양한 축하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는 가운데 다이어트 전문회사 다이어트내비가 ‘통일 다이어트’를 행사를 실시한다.

다이어트내비 박상섭 대표는 4월 27일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기념해 다이어트 참여자가 1kg 감량할 때 쌀1kg을 적립하여 북한 결식아동을 돕는 ‘쌀 보내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여하는 방법은 다이어트 내비 홈페이지에 들어가 등록 신청을 하고, ‘체중123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진행, 생활습관을 바꿔 자신의 체중을 감량하면 된다. 그리고 감량된 체중을 홈페이지에 기록을 남기면 이 회사에서 감량한 체중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북한 결식아동 돕기 기금으로 기부를 하게 된다.

박 대표는 “쌀 보내기 행사를 통해서 남북 정상회담을 축하하고, 굶주리고 있는 북한 어린이를 돕는 또 하나의 행복도 공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어트 내비는 그동안 ‘비만제로 대한민국 살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오면서 살도 빼고 결식아동도 돕자는 슬로건으로 1kg당 1000원을 적립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에 기부를 해왔다.

이 행사에는 그동안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대전지방법원, 대전서구청, 동구청, 대덕구보건소, CMB대전방송, 중문교회 등이 참여했다.

웹사이트: http://www.dietnavi.co.kr/

연락처

다이어트내비
조기현
1588-34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다이어트내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