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산업 생산성 분석 간소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구현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8-04-24 19:5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 조직은 생산 일정을 엄격히 관리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정보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해 운영 및 생산 역량을 통찰하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IT 프로젝트와 고도로 전문화된 기술들이 필요하다.

현재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은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자신감 있게 정보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첨단 분석 환경인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FactoryTalk® Analytics)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이다. 이러한 최근 발전 사항들은 운영을 주도하는 제조업체와 생산업체, 담당 직원들이 처한 운영 환경의 복잡성을 줄이기 위해 개발됐다.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규모에 맞춰 개발됐으며 네트워크 주변부에서 기업 전반에 걸쳐 데이터 출처를 검색 및 연결하고 정보를 지능적으로 통합하여 출처에 가까운 문제를 해결한다. 따라서 장치 주변부나 그 자체에서 생산 문제가 즉각 해결될 수 있다. 기계 학습 기능을 갖춘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공정을 학습하고 데이터 내에서 동향을 파악하여 문제 발생 전에 미리 사용자에게 통찰력을 제공한다.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소비자 체험에 공통적인 현대 사용자 경험 기능을 생산 환경에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과 생산성에 중점을 두는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셀프 서브 드릴 다운뿐만 아니라 생산 데이터와 관련해 인터넷 수준의 검색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신속하게 데이터에 근거해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클라우드 주변부에서 첨단 사물인터넷 솔루션을 개발 및 구동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클라우드를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의 선호 플랫폼으로 선택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를 공식 출시하기에 앞서 일부 고객사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했고 그 결과 사용 편의성과 더 빠른 가치 창출 시간을 우선시하는 목표 지향적 애플리케이션이 만들어졌다.

그 중 한 시범 운영에서 어느 태양 전지판 제조업체는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여러 시설에 분산된 레거시 시스템의 데이터 출처를 연결했다. 그 업체는 구내 환경과 클라우드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게 됐고 그 결과 고장 시간이 최소화되어 수백만 달러의 IT 비용을 절감하게 됐다.

또 다른 시범 운영에서 어느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는 운영 생산성을 개선하기 위해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를 실행했다. 목표 지향적 애플리케이션들은 통합이 어렵고 생산 문제를 조사할 수 있는 근로자의 능력이 제한적이었던 이질적인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가져왔다. 그 결과 생산 관리자들과 임원들은 운영의 핵심 부분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됐고 생산 목표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게 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은 “스마트 제조 방식은 조직 사일로들 간의 사각 지대를 없애 사용자가 직접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며 “우리는 생산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오랜 경험, 제어와 정보를 통합하는 기술을 통해 기존 현장 및 신규 현장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파트너들은 제품 가치 향상을 위해 이 솔루션들을 활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작년 11월 ‘프로젝트 씨오(Project Scio)’로 시범 적용됐던 팩토리토크 애널리틱스는 현재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2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팩토리토크(FactoryTalk)와 듣고 생각하라, 그리고 해결하라(LISTEN. THINK. SOLVE.)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30053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폴라 푸에스(Paula Puess)
+1 440-646-3806
pdpuess@ra.rockwell.com

파딜라(Padilla)
레너드 폴라드(Leonard Pollard)
+1 612-455-1758
leonard.pollard@padillac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