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재단, 난민 지원을 위한 노력을 인정 받아 샤르자로부터 13만6000달러의 상금 수상

유엔 난민기구와의 협력으로 제정된 샤르자 국제 난민 지지 및 지원상, 수백만 명의 삶을 개선한 탁월한 노력에 주목

샤르자,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130만명의 난민들을 포함해 6500만명 이상이 강제로 고향을 떠나면서 전례 없는 대규모 이동이 발생한 지난 2년 동안 샤르자 국제 난민 지지 및 지원상(Sharjah International Award for Refugee Advocacy and Support (SIARA))은 난민과 무국적자들을 위해 일한 이름없는 영웅들의 업적에 주목했다.

아시아,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의 탁월한 노력을 인정 받은 말레이시아의 어린이 존엄성 재단(Dignity for Children Foundation)은 제2회 샤르자 국제 난민 지지 및 지원상의 수상자로 결정되어 미화13만6000달러(50만아랍에미리트디르함)의 상금을 수여 받았다.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어린이 존엄성 재단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시 지역사회의 약 1100명의 난민, 무국적자, 불법체류 학생, 기타 소외 계층에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샤르자에 기반을 둔 세계적 인도주의 자선 단체 빅하트 재단(The Big Heart Foundation (TBHF))이 제정한 이 상은 유엔 난민기구(United Nations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 (UNHCR))를 비롯한 여러 인도주의 조직과 국제 사회로부터 큰 찬사와 지지를 받아왔다. 유엔 난민기구는 이 상이 강제 추방된 사람들과의 연대를 보여주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아랍에미리트에서 세 번째로 큰 토후국이며 아랍 지역 문화와 인도주의의 중심 중 하나인 샤르자는 술탄 빈 무함마드 알 카시미(Sultan bin Muhammad Al Qasimi) 샤르자 국왕과 셰이카 자와헤르 빈트 모하메드 알 카시미(Sheikha Jawaher bint Mohammed Al Qasimi) 샤르자 왕비 겸 TBHF 이사장 겸 유엔 난민기구 난민어린이 대표옹호자가 이끄는 비전에 따라 전세계 개인과 조직의 박애주의 노력을 계속 지원하고 있다.

이 지역이 시리아 난민 500만명을 포함하여 강제로 추방된 사람들의 39퍼센트를 수용한 지금 공동체 정신과 인도주의 노력을 치하하는 이 상은 더욱 빛을 발한다.

TBHF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재단 웹사이트 http://tbhf.a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30056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bhf.ae/

연락처

샤르자 국제 난민 지지 및 지원상(Sharjah International Award for Refugee Advocacy and Support (SIARA))
내셔널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즈(National Network Communications)
파디아 다우크(Fadia Daouk)
휴대전화: +971 52 617 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