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O, 2018 YPO 혁신주간 스폰서 발표

뉴스 제공
YPO
2018-04-25 09:08
댈러스--(뉴스와이어)--세계적인 경영자 리더십 기관인 YPO가 2018 YPO 혁신주간(YPO Innovation Week)의 스폰서를 발표했다.

Techstars가 골드 스폰서로, Geniecast와 Emplify 및 Telluride가 실버 스폰서로 참여한다.

YPO 혁신주간 스폰서들은 유용한 통찰력과 핵심적인 인맥, 검증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이번 행사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혁신 이니셔티브가 되도록 한다.

YPO의 스캇 모델(Scott Mordell) CEO는 “YPO 혁신주간은 전 세계 곳곳에서 파괴적 혁신으로 이름 높은 리더들이 모이는 자리”라며 “혁신주간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다음 단계의 혁신으로 이끌어줄 명망 높고 미래 지향적인 기업들과 손잡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YPO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세계 전역에서 혁신 이벤트를 주최한다. 이벤트 지역은 호주 시드니에서 영국 런던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미국 뉴욕까지, 도미니카 산토도밍고에서 미국 팔로알토와 케냐의 나이로비를 망라한다.

YPO 혁신주간 목표는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벌어지는 시그니처 이벤트, 라이브 인터랙티브 비디오 방송,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영역의 산업과 부문에서 혁신과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다. 비즈니스 리더와 선구적 사상가들이 일주일간 포럼에 참여해 증강 및 가상현실, 차량 기술, 디지털 이미징, 웨어러블, 스마트 홈, 센서 등 오늘날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혁신 기술을 논의한다.

키스 앨퍼(Keith Alper) YPO 혁신주간 의장은 “2018 YPO 혁신주간에 명망 있는 협력사들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들의 지원을 통해 관습적인 사고를 뒤집고 비즈니스 리더들의 미래 활동을 독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골드 스폰서

Techstars는 공동 창립자들이 글로벌 핀테크 서밋(Global FinTech Summit), 월드 테크놀로지 서밋(World Technology Summit), 뉴욕 증권 거래소 클로징 벨(NYSE Closing Bell) 이벤트 등에서 각종 사업을 제안할 예정이다.

◇실버 스폰서

Geniecast는 YPO 혁신 주간 동안 쌍방향 비디오 방송으로 디지털 이벤트를 주관한다.

Emplify는 YPO 회원이기도 한 산티아고 하라미요(Santiago Jaramillo) CEO가 실리콘 밸리 서밋(Silicon Valley Summit)과 월드 테크놀로지 서밋에서 미래 업무 환경에 대해 발표한다.

Telluride는 실리콘 밸리 서밋에서 가상현실 공간을 주관하며 YPO 글로벌 혁신상(Global Innovation Award) 최종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상품을 수여한다.

YPO 개요

최고 경영자들이 소속된 글로벌 리더십 단체인 YPO는 기업별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YPO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혁신 비즈니스 리더들의 전문 지식, 영향력, 신뢰도를 발판 삼아 그들의 사업은 물론 개인의 삶과 가정, 소속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발휘한다. 현재 YPO에는 13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산업 및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2만5000명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 YPO 소속 경영자들은 모두 1600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6조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리더십, 배움, 평생 가치(Leadership. Learning. Lifelong)를 모토로 삼는다.

Techstars 개요

Techstars는 기업가의 성공을 돕는 전 세계 네트워크다. Techstars 창립자들은 창업가들을 전문가, 멘토, 동문, 투자자, 업계 리더 및 기업과 서로 연결해 사업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스타트업 프로그램, 멘토 주도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기업 혁신 파트너십, 벤처 캐피털 펀드 등 4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한다. Techstars 포트폴리오에는 시가총액이 도합 120억달러에 이르는 1300개 이상의 회사가 포함돼 있다.

Geniecast 개요

Geniecast는 세상과 사람, 아이디어, 영감을 연결하는 방법을 혁신하고 있다. 당사는 쌍방향 라이브 비디오 방송을 통해 선구적인 사상가, 운동선수, 연설가, 명사, 조력자 등을 위한 온라인 시장의 큐레이터이자 제작사 겸 배급사다. 영감을 불어넣고 지도하며 발전할 수 있는 Geniecast는 훌륭한 인물과 기발한 기술을 통해 한번의 거래만으로도 인간 중심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이용자가 개인의 특성에 맞출 수 있도록 배려하고 접속할 때마다 관계를 맺어 나갈 것이다. 또한 사용자가 이용할 때마다 예상치 못한 것을 제공할 계획이다.

Emplify 개요

Emplify는 데이터 주도적 직원 분석 기술과 비즈니스 리더에게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통찰을 제공하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 경영진이 직원들의 노동력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을 준다. Emplify InsightsTM은 수십 년간의 인간 심리학 및 신경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직원 몰입도 실습과 체험형 전문가 코칭을 신속한 피드백 시스템 안에 융합한다. 이는 간단하지만 유서 깊은 연간 근무 만족도 조사보다 훨씬 효과적이며 현대의 펄스 서베이보다 더 신뢰도 높은 방법이다. Emplify는 아이비테크 커뮤니티 칼리지, Herff Jones, 할리데이비슨, Cheetah Digital, Crew Carwash, 야마하 등 여러 회사에서 신뢰받고 있다.

Telluride 개요

국가 사적지로 지정된 콜로라도주 Telluride는 가장 가까운 교통 신호가 45분 거리에 있으며 엄청나게 아름다운 협곡 끝자락에 해발 1만3000피트에서 1만4000피트에 달하는 봉우리들로 둘러싸여 있다. Telluride 위쪽은 현대적인 산악 마을로 북미 지역 유일의 곤돌라로 연결된다. 세계적으로는 스키 타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Telluride 리조트는 친숙하면서도 비교를 불허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가득하다. 유서 깊은 도시의 중심가를 거닐면 장엄한 샌 후안 산맥만큼이나 특별한 Telluride의 특징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Techstars 홈페이지: http://www.techstars.com
Geniecast 홈페이지: http://geniecast.com
Emplify 홈페이지: http://emplify.com
Telluride 홈페이지: http://www.tellurideskiresort.com

웹사이트: http://www.ypo.org

연락처

YPO
Linda Fisk
+1 972 629 730 (United States)
+1 972 207 4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