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사용자 편의성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구현

개인 공간 및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정보 제공하는 큐레이팅 서비스 선보여

가구 배치 컨설팅을 홈페이지에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가구로 가상 인테리어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4-25 09:0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트렌드와 실생활에 밀접한 콘텐츠를 선별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떠한 기기를 사용해도 소비자가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공간에 따라 적합한 제품 정보와 다양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적용하여 콘텐츠를 강화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나 침실, 거실, 서재, 아이방 등 각 공간별로 유용한 가구를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 제안’을 참고하면 제품을 고를 때 도움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거주하는 아파트 도면에 가구를 배치해볼 수 있는 ‘IOS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일룸 매장에 방문해서 받을 수 있던 가구 배치 컨설팅을 이제는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아파트 도면을 불러와 가상으로 가구들을 배치해보고 공간에 어울리는 사이즈와 색상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과 추천 검색 및 검색어 자동완성 기능을 탑재하는 등 고객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일룸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하고 고객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일룸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어느 곳에서든 일룸의 제품들을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홈페이지에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월 우수 후기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월 25일부터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참가자는 일룸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제품을 ‘찜하기’ 기능으로 위시리스트에 담은 후 일룸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일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yiloom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홍승희 대리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