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RLAB, ‘협상 교육 설명회’ 개최

“미국은 어떻게 협상 강국이 되었나”

협상에 강한 조직을 위한 협상 교육 방법론

뉴스 제공
에스앤알랩
2018-04-25 16:09
서울--(뉴스와이어)--협상 전문 교육 및 연구소인 SNRLab이 협상 교육에 관심이 많은 교육 담당자를 위해 27일(금) 오전 10시부터 코엑스 304호실에서 협상 교육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상 교육 설명회는 미국과 중국, 한국의 통상 협상과 기업 간 협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는 협상에 대하여 어떻게 하면 더 나은 결과를 만들 수 있는지 교육 방법론을 설명하는 자리이다.

최근 미국 하버드 대학의 협상 마스터 클래스(Negotiation Master Class)를 이수하고 온 이성대 대표가 이번 설명회에서 미국 하버드 대학은 협상 교육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하여도 안내할 예정이다.

이성대 대표(전 포항공대 교수)는 하버드 대학에서 진행하는 각 협상 과정을 2000년 초부터 최근까지 6회 이상 이수했으며 미국 와튼 스쿨에서 진행하는 임원 협상 과정도 이수하는 등 다양한 협상 교육 분야에 대하여 벤치마킹 하고 있다.

국내외 협상을 통한 문제 해결이 시급한 가운데 각 조직마다 협상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시점에서 교육 담당자에게 관심 있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SNRLa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등록(무료)도 가능하다.

협상 교육 설명회 블로그: http://www.snrlab.com/single-post/협상과정

웹사이트: http://snrlab.com

연락처

SNRLab
이성대 대표
010-2088-94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