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 ‘더블 워시 클렌징패드’… 미세먼지 클렌징을 위한 선택

화학적 클렌징 제품 없이도 물로만 세정이 가능하여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뉴스 제공
랩코스
2018-04-27 07:30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는 신제품 ‘더블 워시 클렌징패드’가 간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랩코스 ‘더블 워시 클렌징패드’는 시중에 출시된 양면이 같은 클렌징패드가 아닌 극세사와 비스코스 원단으로 클렌징의 효과와 휴대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이다.

특히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한 피부 트러블 개선을 위해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정도의 특수 섬유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까지 보다 효율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화학적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물로만 클렌징을 할 수 있어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으로부터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립스틱 및 색조 포인트, 베이스 등 짙은 메이크업도 클렌징이 가능하며 짙은 메이크업의 경우 미지근한 물에 충분히 적신 클렌징 패드를 5초~10초 정도 지그시 눌러준 후 부드럽게 닦아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랩코스 신제품 ‘더블워시 클렌징패드’는 4월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선호하는 여성 구매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이어갈 전망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랩코스 더블 워시 클렌징패드
-용량 및 가격: 100mm*100mm/2매입, 1만2000원

웹사이트: http://www.lapcos.com

연락처

랩코스
홍보팀
황우주 대리
02-2015-61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