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cus Technology, 3500만달러 투자금 확보

마지막 파이낸싱 라운드에서 확보한 투자금으로 급성장세인 TMR 자기센서 사업 확대 계획

뉴스 제공
Crocus Technology
2018-04-27 08:53
산타클라라--(뉴스와이어)--혁신적인 TMR(터널자기저항) 센서 개발 기업인 Crocus Technology가 내외부 투자자들로부터 채권과 주식 매각 형태로 3500만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Crocus Technology는 이번에 확보한 자금을 토대로 매출 증대 노력을 가속화할 방침이며 사업 및 시장 출시 제품 확대 그리고 지속적인 혁신 제품 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기존 시장과 신흥 시장 내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다.

Crocus가 자체 개발한 MLU™ 기술은 TMR 센서 제품이 광범위한 온도 범위에서 높은 자기민감도와 최저 수준의 변동성, 초저전력 소비를 통해 IoT, 모바일, 자동차, 의학 및 산업용 장비 분야에 이상적으로 적합할 수 있게 한다. Crocus의 TMR 통합 센서 제품은 CMOS 프로세스 내에 포함되어 모놀리식 비용 절감 솔루션을 제공하며 향상된 신뢰성과 내구성을 확보한다.

전 세계 자기센서 시장은 2017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8.77%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이 되면 시장 매출 규모가 53억7000만달러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사친 가그(Sachin Garg) MarketsandMarkets 수석 애널리스트는 “자기센서 시장은 전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용, 의료용, 소비자 제품 분야가 이런 성장세를 주도하는 중”이라며 “특히 TMR 센서는 기존의 자기기술 및 제품보다 성능적 우위를 바탕으로 OEM사들의 최종 생산품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향후 5년간 연평균 9.41% 성장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을 토대로 Crocus가 진행할 사업 계획은 다음과 같다.

-영업팀 확충을 통해 전세계 매출 신장 노력 가속화
-신제품 개발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하고 신규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 구현
-자체 기술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TMR 기술 분야 선도적 입지 굳히기

마이클 데스바드(Michel Desbard) Crocus Technology CEO는 “마지막 파이낸싱 라운드에서 확보한 3,500만 달러를 통해 지속적 성장세에 있는 자기센서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회사는 지난해 전 사업 부문에 걸쳐 큰 발전을 이뤄냈으며, 올 연말까지 매출 신장과 수익성 확보 노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Crocus Technology 개요

Crocus Technology는 자체 개발한 TMR 센서 기술인 Magnetic Logic Unit™ (MLU™)을 바탕으로 자기센서와 임베디드 메모리 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다. Crocus의 자기센서는 고감도의 안정적 온도 성능, 저전력, 저비용을 요구하는 산업 분야와 가전제품용 전자장치 기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MLU는 또한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임베디드 메모리 솔루션을 대상으로 높은 속도와, 저전력, 내구성을 공급한다. Crocus는 미국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프랑스 그르노블, 베이징, 선전에 지사를 운영한다.

이 보도자료는 미래에 벌어질 사건이나 재무적 성과에 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 사업 실적과 재무 상태, 사업 전략, 계획 및 미래 사업에 대한 목표 등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된다(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 이 진술들은 미래 사건에 대한 예상과 당사의 믿음, 기대치를 반영할 뿐이며 추정치에 기반하고 있다. 또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 인해 언제든 뒤바뀔 수 있다. 실제 사실이나 결과는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예상이나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면책조항이 적용된다. © 2018 Crocus Technology International Corp. 제반권리 당사보유. Crocus Technology와 MLU 및 이를 결합한 단어들은 Crocus Technology Inc.와 Crocus Technology SA가 보유한 등록상표다. 다른 이름들은 정보 제공 차원에서만 언급되며 다른 소유주가 보유한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rocus-technology.com

연락처

Crocus Technology
Wayne Seto
+1-408-380-8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