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workNewsWire, 혁신적인 칸나비스 및 니코틴 전달 기술 관련 출판물 발표

뉴스 제공
NetworkNewsWire
2018-04-27 13:29
뉴욕--(뉴스와이어)--다각화된 금융 뉴스 기업이자 출판 기업인 NetworkNewsWire(NNW)가 Lexaria Bioscience Corp.(CSE: LXX)(OTCQX: LXRP)를 집중 조명하는 사설을 게재했다.

Lexaria Bioscience Corp.는 NNW의 고객사로 칸나비노이드(carnabinoid)와 니코틴을 포함한 생체 유용 화합물의 맛, 신속한 전달, 투여 방식을 크게 향상한 자체 개발 기술을 개발하여 아웃라이선싱에 주력하는 기업이다.

사설의 제목은 ‘혁신적인 칸나비스 전달 기술, 생명공학 섹터에 신약 개발과 모멘텀 제시’로 해당 페이지에서 학인 가능하다.

Lexaria의 특허받은 DehydraTECH 전달 기술은 다양한 범위의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보완하는 레이어를 제공하여 칸나비스 및 니코틴 사용자 모두에게 베이핑(vaping)이나 흡연을 대체하는 건강한 수단이 될 수 있다.

40여개국에서 35개 특허를 출원한 Lexaria는 모든 비향정신성 칸나비노이드(경구 또는 복용 가능한)의 전달 기술 관련 특허를 미국과 호주에서 취득한 전 세계에서 유일한 기업이다. Lexaria의 기술은 이미 미국에서 니코틴 전달 기술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Lexaria Bioscience Corp. 개요

Lexaria Bioscience Corp.는 보다 건강한 섭취 방법을 촉진하고, 전체 투여량을 줄이고, 친지방성 분자의 높은 효능을 증진시키는 파괴적인 전달 기술을 개발하여 아웃라이선싱하는 기업이다. Lexaria는 전 세계 40여개 국에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과 호주에서 DehydraTECH™ 전달 기술 활용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Lexaria의 기술은 비타민,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 니코틴 및 기타 분자를 포함하는 경구 투여 생체유용 분자의 장관 흡수율을 증가시키고, 혈류에 더 빨리 도달하고, 중요한 맛 차폐(taste-masking) 효과를 제공한다.

NetworkNewsWire 개요

NetworkNewsWire(NNW)는 금융 뉴스 및 콘텐츠 판매 기업이다. △가능한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모든 타깃 시장, 산업 및 대중에게 정보를 알리는 NetworkWire를 통한 와이어 서비스 네트워크 액세스 △5000여개 뉴스 기관과의 기사 및 사설 신디케이션 △영향력을 극대화하는 차원 높은 보도 자료 배포 서비스 △200만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Investor Brand Network(IBN) 네트워크에 소셜 미디어 배포 △완전하고 다양한 기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NNW Prime을 통한 완전한 뉴스 커버리지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NNW는 기사를 제공하는 광범위한 저널리스트·작가 팀으로 구성된 다면적 조직으로서 광범위한 투자자, 소비자, 기자 및 일반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기업과 상장 기업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기업이다. 오늘날의 시장이 처한 과잉 정보를 줄임으로써 고객에게 대중의 탁월한 가시성, 평판,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하며 뉴스, 콘텐츠, 정보가 융합되는 곳이다. NNW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어디에 게재, 재게재되든)에 적용되는 NetworkNewsWire 웹사이트의 모든 이용약관 및 면책조항을 확인 바란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는 미국 1993년 증권법(개정판 포함)의 27A 절 및 1934년 증권거래법(개정판 포함)의 21E 절에서 의미하는 미래 전망적 진술이 담겨 있다. 모든 미래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회사의 미래 성과에 관한 현재의 기대치 및 가정에 근거하며 따라서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예측에 불과하고 작성일의 상태만 다루는 것이므로 독자는 이러한 미래 전망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함을 경고한다. 그러한 진술을 평가함에 있어 후보 투자자는 이 보도 자료에서 거론되고 당사의 SEC 신고 서류에 명시된 사안들을 신중히 검토하여야 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당사의 실제 결과는 미래 전망적 진술에 표시된 것과 중대하게 다를 수 있다.

사설 전문 확인 페이지: http://nnw.fm/Oe4Es
Lexaria Bioscience Corp. 홈페이지: http://www.lexariabioscience.com

웹사이트: http://www.NetworkNewsWire.com

연락처

NetworkNewsWire(NNW)
212-418-12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NetworkNewsWir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