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6월 학교개방일 개최

중국 상해 중심에서 취득하는 영국 명문대학 학위과정

뉴스 제공
중국유학사
2018-04-30 09:00
홍콩--(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명성의 영국 명문 대학인 리즈대학교와 셰필드대학교를 비롯해 9개 영국 대학 학위 취득이 가능한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가 6월 22일과 29일에 오픈데이를 개최하고 학교를 개방한다.

학교개방일은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예비입학생과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을 위한 행사이다. 국제화된 학술 분위기와 다원화된 캠퍼스 문화를 미리 체험하며 학교 프로그램과 영국 교육 스타일에 대해 이해하고 나아가 지원하고자 하는 전공에 대해 좀 더 심층적인 이해를 할 기회를 제공한다.

학교개방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 30까지로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영국 대학 교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데모수업이 전공 별로 진행되고 학부모들을 위한 공개강좌도 마련된다. 그 외에도 캠퍼스 투어 및 캠퍼스 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특히 직접 재학생들과 만남을 통해 그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영국대학 학위를 취득하는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는 영국대학교 연합 NCUK에서 제공하는 파운데이션코스와 영국대학교 2학년으로 진학할 수 있는 디플로마 과정, 중국에서 4년 공부 후 영국대학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이 제공된다. 4년 학사 학위 취득 과정은 4+0, 2+2 혹은 1+2 등의 다양한 패스웨이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어 본인의 선택에 따라 중국뿐만 아니라 직접 영국대학으로 가서 공부할 수도 있다.

멕시코에서 온 Karen은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에서 2년, 영국에서 2년, 그녀의 본국인 멕시코에서 인턴십을 했다.

고등학교 2학년을 마친 학생들도 파운데이션 코스 입학 신청이 가능하며 대학 학력을 보유한 학생들은 해당 학년으로의 편입도 가능하다.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오픈데이와 관련한 문의는 중국유학사 유선 전화로 하거나 좀 더 자세한 학교자료는 해당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bcusst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sbc_usst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http://www.sbc-usst.edu.cn
상해이공대학 중영국제학부 소개 페이지: http://www.whychina.co.kr/uni-shanghai-sbc.php

웹사이트: https://www.whychina.co.kr

연락처

중국유학사
민순기 실장
070-4655-6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