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어린이 날·가정의 달 맞아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주말 공연 ‘미라클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8-04-27 18:02
의정부--(뉴스와이어)--어린이날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완구 회사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미라클콘서트’를 기획했다. 미라클 콘서트는 첫 방영 이후 여아들 사이에서 강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특촬 드라마 미라클멜로디의 오프라인 공연으로 미라클멜로디의 주제곡과 삽입곡으로 이루어진 콘서트다.

미라클멜로디는 마왕에게 지배당하는 사람들을 음악의 힘으로 구해낸다는 내용으로 방영 이후 매 회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춤을 보여주며 여아용 히어로 드라마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미라클멜로디 방영과 동시의 미라클멜로디 완구 시리즈를 발매한 아카데미과학은 본격적인 완구의 론칭과 함께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공연 ‘미라클 콘서트’를 기획했다. 미라클 콘서트는 미라클멜로디의 주제곡 및 삽입곡 무대와 포토 타임 등의 구성으로 미라클 멜로디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미라클 콘서트는 4월 21일 서울랜드 베니스무대를 시작으로 4월 28일 아카데미과학 의정부 본사 패밀리 세일, 4월 29일 서울랜드 베니스 무대, 어린이날인 5월 5일은 전쟁기념관 어린이 박물관, 5월 6일 코엑스 전시홀 B2 키즈팡 키즈퐁 행사장, 5월 12일 토이저러스 구로, 5월 13일 토이저러스 구리, 5월 15일 중랑구 어린이집 그림 그리기 대회, 5월 18일 중랑 장미축제 퍼레이드, 5월 19일 중랑 장미 축제, 7월 21일 캐릭터 페어까지 총 11회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방송이 시작된 후로 미라클멜로디에 대한 여아들의 반응이 뜨거워졌고,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미라클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5월의 주말, 미라클멜로디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가족과 함께 미라클콘서트를 보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미라클멜로디와 미라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카데미과학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