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하 화백 ‘명언 카툰’ ‘웰빙 카툰’ 언론매체에 제공

뉴스 제공
뉴스와이어
2005-10-09 13:35
서울--(뉴스와이어)--만화가 박지하 화백이 '뉴스와이어 신디케이트'를 통해 신문, 잡지, 인터넷 매체 등에 주3회 만화를 제공한다고 뉴스와이어(대표 고미재, www.newswire.co.kr)가 9일 발표했다.

명언 카툰은 10월 10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에 발표하며 작품 사용료는 작품당 3만5천원이다.

명언카툰은 동서고금의 유명한 명언들을 카툰만화와 접목시켜 독자에게 명언의 의미를 생생하게 느끼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간결하고 호감가는 그림을 통해 어렵고 오래된 명언도 현실에 맞게 재구성하여, 현대인들이 부담없이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표현한다.

웰빙 카툰은 10월 12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발표되며 작품 사용료는 작품당 6만원이다.

웰빙 카툰은 바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 유지를 위해 요가법과 스트레칭법, 질병예방과 응급처치법 등을 알려주는 카툰이다.

박지하 화백은 1977년 대구에서 태어나 지금도 대구에 살면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다. 학창시절 때부터 만화그리기를 좋아해 군 제대 후 '7프로만화동아리'에서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본격적인 만화창작을 시작했다. 현재는 daum개인카페에 '박작가의 그림카페'(http://cafe.daum.net/comfuntoon)를 운영중이고, 인터넷 만화 콤펀툰과 유리건장신문의 경제만평,부산 상조 사보만화, 서울시체육회 월간지의 시민카툰등을 연재중이다.

박 화백의 작품은 '뉴스와이어 신디케이트' (www.newswire.co.kr/list_column.php) 사이트에 등록되며 인터넷에서 사용 신청을 할 수 있다.

연락처 뉴스와이어 신동호 이사 02-737-3600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으로, 2004년에 출범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 7,000개 미디어, 34,000명의 언론인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 기업이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는 담당 분야 기자와 미디어에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162개 국가, 100,000개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뉴스와이어 신동호 부장 02-737-3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