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스마트 알파후드 홈쇼핑 판매… “주방 미세먼지, 유해물질 걱정 마세요”

30일 저녁 7시 40분 NS홈쇼핑 생방송 예정

뉴스 제공
파세코 코스닥 037070
2018-04-30 09:06
안산--(뉴스와이어)--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30일 저녁 스마트 후드 제품인 ‘알파후드(Alpa-Hood)’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세코의 알파후드는 자동 환기 센서가 탑재돼 있어 일정 수준 이상의 연기나 이산화탄소 등의 유해가스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후드 환기팬이 돌아간다. 이에 연이어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를 포함해 주방 공기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후드를 작동하는 방법이라고 알려짐에 따라 2016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파세코는 이제는 일상이 된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 환기가 어려워져 실내 공기 환경이 더욱 열악해지는 중이라며 이에 공기 청정기나 후드를 사용한 건강한 내부 공기 환기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알파후드는 매일 요리하는 고객분들과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필수적인 자동 환기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이 보다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3개월에 한번씩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 후드와 다르게 파세코의 알파후드는 알루미늄 필터를 채택하고 있어 청소만으로 간편하게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주방 유해가스나 미세먼지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환기 작동되는 스마트 알파후드로 방송 중 구매 고객은 제품 설치까지 무상으로 제공하며 10개월 무이자 할부, 일시불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오늘 30일 저녁 7시 40분 N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aseco.co.kr

연락처

파세코 홍보대행
서울IR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