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 차이나 2018, 5월 3~5일 개최… 주요 해외 소매업체 및 글로벌 브랜드의 전자상거래 통찰력 제공

아마존, 이베이, 디에이치게이트, 전자상거래 수출 포럼에 합류

뉴스 제공
Messe Berlin
2018-04-30 10:35
선전, 중국/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FA(국제가전박람회)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CE 차이나 2018(CE China 2018)에서 방문객들은 최신 전자상거래 동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얻을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소매 무역 박람회의 둘째 날인 5월 4일에는 CE 차이나의 파트너인 선전 전자상거래 서비스 센터(Shenzhen E-commerce Service Center)가 주관하는 전자상거래 수출 포럼(E-Commerce Export Forum)이 개최된다.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가전제품 브랜드 전문가들, 주요 글로벌 온라인 소매업체들과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성공적인 유통 및 판매를 위해 전자상거래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 중에서도 중국 가전제품 브랜드 피센 일렉트로닉스(Pisen Electronics)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미국의 아마존(Amazon), 미국의 이베이(eBay), 중국의 디에이치게이트, 남아메리카의 리니오(Linio), 아프리카의 주미아(Jumia), 아프리카의 킬리몰(Kilimall), 아프리카의 아만보(Amanbo), 남아메리카의 메르카도 리브레(Mercado Libre), 중동의 졸리시크(JollyChic), 서아시아의 다라즈(Daraz) 같은 글로벌 네트워크 소매업체들은 가전제품 브랜드에 대한 온라인 기회에 관해 설명한다. CE 차이나 2018 방문객들은 누구나 포럼에 참석할 수 있다. 발표 내용은 중국어로만 제공된다.

CE 차이나 2018에 참가한 브랜드, 제조업체, 소매업체들은 전자상거래 수출 포럼에서 최신 동향에 대해 배우게 된다. CE 차이나 2018 첫째 날, 새로 마련된 IFA 리테일 유니버시티(IFA Retail University)에서 시장 조사 기업, 국제 브랜드, 제조업체, 혁신업체 들은 광범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IFA 및 CE차이나(CE China) 개요

글로벌 IFA행사의 일부인 CE차이나(CE China)는 중국 시장을 위해 메세 베를린(Messe Berlin)의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행사이다.

CE차이나는 IFA의 개념을 바탕으로 선도적 상거래 그룹 및 글로벌 산업계 파트너들과 종합적으로 협력하여 혁신적 브랜드 제품을 인상 깊게 발표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2017년 행사에서는 1만5000평방미터 규모의 전시장에서 120개 업체들이 38개국에서 온 1만1500여명의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제품과 혁신 기술 및 서비스를 발표했다. 당시 140여명의 언론인들이 광범위한 글로벌 브랜드를 취재했으며 그 중 해외 언론인이15%를 차지했다.

IFA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가전 박람회로서 올해는 8월 31일~9월 5일 개최된다.

http://www.cechina-if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70057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sse-berlin.com/

연락처

메세 베를린(Messe Berlin)
IFA 홍보 매니저
니콜 폰 데어 롭(Nicole von der Ropp)
+49 (0)30 / 3038-2217
vonderropp@messe-berli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