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컴, 모바일 앱 전문 테스트 서비스 ‘TestForte MTS’ 오픈

테스트 신청부터 결과리포트까지 원스톱 진행

뉴스 제공
어니컴
2018-05-03 09:00
서울--(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테스팅 서비스 기업 어니컴 주식회사(대표 지영만)는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앱 전문 테스트 서비스 ‘TestForte MT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 개발사들에게는 서비스 출시 전 테스트와 출시 후 모니터링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호환성이 부족한 서비스는 사용자들의 불만을 야기시킬 수 있으며 서비스를 유지하기 힘든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개인 및 중소 개발사들이 호환성 테스트를 위해 현재 보급된 다양한 단말기들을 모두 보유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TestForte MTS’는 이런 문제 해결을 위해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및 전문 테스터를 통해 실제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 호환성 테스트는 물론 앱 출시를 위한 필수 테스트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품질 모니터링도 제공한다.

어니컴은 ’TestForte MTS’를 시작으로 원격 테스팅 서비스 및 이슈 트래킹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 제공으로 개발사들이 개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스트 신청부터 결과 리포트 수령까지 ONE-Stop으로 진행 가능한 ‘TestForte MTS’ 사이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한시적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어니컴 개요

어니컴 주식회사는 창조 경제에 발맞춘 ‘ICT 토털 솔루션 유통기업’으로 Solution 사업, SI 사업, QA 사업, 전략 사업 등을 영위하는 임직원 250명 규모의 재무구조 건실한 중소기업이다. Solution 사업 분야는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원격 SW 테스트 솔루션 - TestForte’,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 IMQA’,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 ankus’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SI 사업 분야는 각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Mobile 기반 유/무선 시스템 통합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QA 사업 분야는 국제표준 기반 검증, 자동화 테스트 도구 활용을 기반으로 테스트 계획, 설계, 수행, 분석, 보고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략 사업 분야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시니어 제품 유통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ycom.com

연락처

어니컴
전략기획팀
김세진 팀장
02-541-0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