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가정의 달 맞이 해찬들과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열어

가족 여행상품 예약시 해찬들 여행세트 특전 제공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5-03 09:30
서울--(뉴스와이어)--CJ월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CJ제일제당 ‘해찬들’과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해찬들과 함께 떠나는 식도락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다양한 장류 제품으로 세계화를 시도하는 해찬들과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인기 가족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약고추장, 초고추장, 사계절 쌈장으로 구성된 해찬들 여행세트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결제 고객은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 할인쿠폰, 여행자보험 가입, CJ월디스만의 혜택을 담은 여행팩 등을 받을 수 있다.

CJ월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월디스 인스타그램에 팔로우를 하고 댓글을 단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해찬들 여행세트,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월디스는 한국인의 여행 필수품인 ‘장’에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해찬들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CJ그룹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을 위한 특전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5월 2일부터 31일까지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