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내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 적립식 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18-05-03 09:12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6월 말까지 어린이 펀드 및 어린이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아이 준비된 미래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어린이 펀드 4종 또는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10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 2등(20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 3등(100명) 빕스 외식 상품권, 행운상(30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등 총 430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 보장성보험 또는 연금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해당 상품들은 국민은행 각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응모는 자동으로 신청된다.

한편 어린이 펀드는 5만원 이상 소액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일반 펀드에 비해 보수가 저렴하다. 또한 펀드별로 다양한 어린이 경제교육프로그램, 해외탐방행사 등 부가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어린이 펀드 가입을 통해 자녀의 경제교육은 물론 학자금, 결혼 비용, 주택 마련 등 장기적인 관점에서 목적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어린이 보장성 보험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고 보험료 인상부담 없는 비갱신형으로 암진단, 어린이 청소년 질환, 가종 수술비, 입원비 등을 폭넓게 보장하고 있다. 연금보험은 자녀 목적자금 형성에 유리하며 조기 가입 시 가입시점의 경험생명표를 적용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자녀를 위한 미래 준비는 소액이더라도 빨리 시작해 장기투자를 통한 눈덩이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에게 평생 선물을 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좌정훈 과장
02-2073-7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