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관, 어린이사랑 나라사랑 기념행사 개최

2018-05-03 09:41
  • 블랙이글스 에어쇼

    블랙이글스 에어쇼

천안--(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03일 --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이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7일(3일간) ‘어린이사랑 나라사랑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사랑 나라사랑 기념행사’는 5월 5일(금) 오전 11시 어린이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독립기념관 겨레의집에서 진행되며 블랙이글스 에어쇼, 육군의장대의 의장시범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 행사를 3일간 마련하였다.

주요 공연 행사로는 블랙이글스 에어쇼, 육군 의장대 의장시범, 어린이 뮤지컬, 마술 쇼, 저글링&서커스, 코믹마임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 행사는 무궁화 머리띠·볼펜 만들기, 국가상징물 페이스 페인팅, 소파 방정환 선생님의 이야기 나라, 나만의 모자 만들기, 마술 종이 만들기, 비누꽃 화분 만들기, 전통악기 체험 등 어린이들에게 흥미로운 21여종의 다양한 체험이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부대 행사로 매직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3일간 운영할 예정이다.

이준식 독립기념관장은 “3일의 연휴 동안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준비하였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독립기념관에서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독립기념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815.or.kr

언론 연락처

독립기념관
홍보문화부
고명재
041-560-02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