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황금연휴 맞이 ‘외장&내장 ODD 경품 이벤트’ 진행

ES-1 / eBAU108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외장 ODD 전용 파우치 증정

최대 13.5mm의 초슬림 외관 &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초경량 ODD

iHAS124, SMART Burn 기능과 SMART-X 기능 탑재로 뛰어난 데이터 안전성 제공

뉴스 제공
이선디지탈
2018-05-03 09:58
서울--(뉴스와이어)--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대체 휴일, 석가탄신일 등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계획 세우기에 한창인 요즘, 아이들을 위한 인기 동영상, 고화질 신작 영화, 세대별 음악 등을 용량 상관없이 가득 담아 휴대한다면 좀 더 풍성하고 완벽한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이에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이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과 함께 원하는 콘텐츠를 마음껏 담아 즐길 수 있는 라이트온 초경량 & 초슬림 외장형 ODD 및 내장형 ODD 구매 고객 대상으로 ‘황금연휴, 5월을 부탁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황금연휴, 5월을 부탁해!’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모델인 외장 ODD ES-1과 eBAU108(블랙/화이트) 구매자에게는 간편한 휴대를 위한 외장 ODD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내장 ODD 모델 iHAS124 구매자에게는 고급 여행용 세면백을 증정한다.

외장 ODD 모델 구매 시 증정되는 외장 ODD 전용 파우치는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되어 있어 여러 물건들과 함께 가방에 넣고 다녀도 서로 부딪혀서 생길 흠집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슬림한 형태로 휴대성 또한 높다.

행사 모델인 외장ODD eBAU108은 220g의 초경량 무게와 최대 13.5mm의 슬림한 두께로 야외 사용에 적합한 제품이다. 헤어라인 메탈릭 도장기법을 이용하여 케이스 없이도 스크래치에서 제품을 보호하기에 여타 다른 소지품과 함께 휴대하기 좋다. LINK2TV 기능으로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TV가 있는 곳이라면 저장된 컨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다.

ES-1 또한 eBAU108과 마찬가지로 최대 13.5mm의 두께, 220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에 용이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AC 어댑터 프리로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무게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또한 다양한 OS와 호환 가능해 대부분의 경우 원하는 곳에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내장 ODD 제품인 iHAS124는 안정성이 높은 ODD로, 데이터에 대한 영구적인 보존이 가능함은 물론 높은 호환성을 갖춰 일반 DVD 기기에서도 읽기가 가능하다. 더해 SMART Burn 기능과 SMART-X 기능을 탑재해 안정적인 데이터 사용과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함께 탑재된 ABS 기능은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보다 쾌적한 PC 환경에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esunmall.com/

연락처

(주)이선디지탈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