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마당 보이아, LG G7 ThinQ 전용 케이스 10종 및 보호필름 4종 전격 출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8-05-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및 테블릿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보이아가 LG전자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인 LG G7 ThinQ 전용 케이스 10종 및 보호필름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이아 LG G7 ThinQ 액세서리는 엄격한 FOR LG 프로그램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린업 퀵커버 케이스는 반투명 메탈 소재의 고급스러운 커버가 전면을 덮는 형태로 외부의 접촉이나 오염으로부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퀵기능을 이용하여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전화, 알람 확인이 가능하여 실용적이다.

클린업 하드케이스는 후면에 고급 필름지를 부착하여 일체감을 높인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 부드러운 촉감으로 그립감을 살린 SF(Soft Feeling)코팅 하드 케이스,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크리스탈 클리어 하드 케이스 3종으로 슬림하고 일체감 높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 밖에 실리콘 케이스, 지오메트리 젤리 케이스, 투명젤리 케이스는 젤리 소재의 특성상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고, 특히 실리콘 케이스는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두께감으로 완벽한 그립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활용도가 높은 가죽 소재의 스킨쉴드 다이어리 케이스, 카드포켓 케이스도 출시된다.

함께 선보이는 보호필름 4종(가디언 3D강화유리, 울트라 방탄필름, 고광택 보호필름, 후면 우레탄 필름)은 액정보호에 탁월하며 다양한 강도와 가격대로 구성되었다.

보이아는 LG G7 ThinQ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실용적인 세트 구성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이아 LG G7 ThinQ 신제품 액세서리는 보이아몰 및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Smart World, e-bay)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 개발로 전 세계 50여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이사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