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 4일 오픈

매거진 나일론과 편집숍 애프터하우스가 함께 하는 LUV IT STYLE DAY 3일간 참여

제품 체험존 마련 및 현장 구매 시 특별 할인가 적용

SNS 인증샷·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로트리
2018-05-04 09:00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 대표 정재민)가 오늘부터 6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션매거진 나일론(NYLON)이 편집숍 애프터하우스의 체험존을 활용하여 진행되는 LUV IT STYLE DAY를 통해 매거진 잇 아이템으로 로트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누적 판매 50만개 신화를 자랑하며 최근 리뉴얼 출시된 자사 스테디셀러 루스파우더를 비롯하여 수분광채쿠션 로사 센티폴리아 듀이 쿠션, 매끄럽게 발리며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컬러먼트 매트립·크림립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서만 적용되는 특별 할인가와 세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SNS 인증샷,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로트리는 자사 제품을 온라인에서 접하고 있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이번 체험 이벤트 및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가질 예정이며 향후 편집샵, 백화점 팝업 매장, H&B숍 등 오프라인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트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ree.co.kr

연락처

(주)로트리
윤혜영
02-6204-9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