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온 가족이 함께하는 5월 이벤트 진행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해피투게더’ 이벤트 준비

다채로운 이벤트와 최고 45% 할인 혜택까지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8-05-04 09:50
부산--(뉴스와이어)--5월 송도해상케이블카의 봄은 풍성함 그 자체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5월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할인 혜택이 눈에 뛴다. 대가족 할인과 기념일 할인이벤트가 준비됐다. 대가족 할인 이벤트는 3대 가족 이상이 함께 방문할 경우 모든 가족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기념일 많은 5월을 맞아 기념일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린이날(5일)에는 소인, 어버이날(8일)에는 경로대상자(1954년생 이상), 성년의 날(21일)에는 성년 대상자(1998년생)에게 본인 4000원을 할인해 준다. 증빙서류 확인 후 할인되며, 타 할인행사와 중복할인 불가능하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송도해상케이블카 곳곳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행사 또한 다채롭다.

‘길거리 피아노’ 행사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연상케 한다. 상부정류장 광장에 놓인 피아노에서 누구든 언제든 자유롭게 연주가 가능하다.

‘느린 우체통’은 행사장에 비치된 엽서에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보내는 소중한 추억과 사연을 적어 우체통에 넣는 행사다. 우체국통에 담긴 엽서는 추후 별도 전시전을 기획할 예정이다.

‘쥬라기 퍼레이드’는 공룡 인형탈 코스튬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추억을 선사하며, 4월에 진행되었던 어린이 그림대회 수상작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했다.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5월 12일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는 공룡풍선 만들기, 케이블카 만들기를 준비해 온 가족이 함께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케이블카 만들기 종이접기를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5월 15일 시설 정기점검으로 임시 휴장하며, 5월 ‘해피투게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busansongdomarinecablecar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김영모 과장
051-247-99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