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도로교통국, 2018년 12월 제5회 두바이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관리 포럼 개최

DEWA, 에마르, DP 월드, PMI가 포럼 공동 주최

제5회 포럼의 주제는 ‘국가 구축’

뉴스 제공
Dubai RTA
2018-05-04 10:4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도로교통국(Roads and Transport Authority, 이하 RTA)이 2018년 12월 8~11일에 ‘국가 구축(Building Nations)’이라는 주제로 제5회 두바이 인터내셔널 프로젝트 관리 포럼(Dubai International Project Management Forum, 이하 DIPMF)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포럼은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 Water Authority (DEWA)), DP 월드(DP World), 에마르(Emaar), 프로젝트 관리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가 공동 주최한다. 포럼 등록은 2018년 3월 5일부터 웹사이트(www.dipmf.ae)를 통해 시작된다.

RTA 국장 겸 이사회 의장 마타르 알 타예르(Mattar Al Tayer)는 “DIPMF 개최는 이 지역의 개발을 이끄는데 있어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자 하는 RTA의 노력의 일환이다”며 “이 포럼은 세계적인 역량을 가진 아랍에미리트 도시로서 전세계 다양한 산업 전문가들 사이에서 전문 지식과 개념, 비전을 공유하는 고리 역할을 하고자 하는 두바이의 열정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어 “이 포럼은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거대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끈 선견지명 있는 세계적 전문가들의 참여를 통해 세계적인 플랫폼으로 발전했다”고 덧붙였다.

올해 포럼의 주제로 승인된 ‘국가 구축’은 2018년을 ‘자예드 대통령 탄생 100주년(Year of Zayed)’으로 지정하려는 아랍에미리트 정부의 뜻에 부합한다. 2018년은 아랍에미리트를 설립하고 국내외적으로 탁월한 업적을 세웠으며 국가와 국민들을 돌보는데 초점을 맞췄던 고 셰이크 자예드 빈 술탄 알 나얀(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역할을 만방에 알리는 해가 될 것이다.

포럼의 주제는 프로젝트 관리의 미래/역사, 프로젝트 관리 성숙도, 프로젝트 관리의 인공 지능, 혁신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디지털화/디지털 변혁을 위한 프로젝트 관리 등이다. 리더십, 품질 및 경쟁 등을 다루는 전문가 교육 과정도 포럼과 함께 진행된다.

RTA 국장 사무실의 이사 겸 이사회 의장 겸 DIPMF 조직위원회 위원장 라일라 파리둔(Laila Faridoon)은 “4회에 걸쳐 열린 DIPMF는 참석자 수, 해외 연사 수, 토론 주제 수를 놓고 볼 때 대단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50개국에서 온 6000여명의 대표들이 지난 1~4회의 포럼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제5회 DIPMF에서 함단 빈 모하메드(Hamdan bin Mohammed) 프로젝트 관리 혁신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 상의 상금은 29% 증가해 260만 아랍에미리트디르함(AED)(미화71만달러)에 달한다. 학계 부문이 추가되면서 상 부문도 4개로 늘었다. 첫째, 학계 부문 상은 혁신적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과학 연구상, 혁신적 프로젝트 관리상으로 구성된다. 둘째, 기업 부문 상은 프로젝트 관리 혁신 아이디어 상, 프로그램 관리 혁신 아이디어 상,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혁신 아이디어 상으로 구성된다. 셋째, 개인 부문 상은 혁신적 프로젝트 관리자 상과 혁신적 PMO 중역 상으로 구성된다. 넷째, 팀 부문 상에는 혁신적 팀 상 등이 포함된다.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30056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ta.ae/

연락처

두바이 도로교통국(The Roads and Transport Authority, RTA)
피오나 디쿤하(Fiona D’Cunha)
+97142903698
Fiona.dcunha@rta.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