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날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오픈하우스’ 개최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18-05-07 09:24
용인--(뉴스와이어)--GC녹십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해 가족과 동료간 유대감 형성과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5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오창공장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임직원 가족 5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의 ‘오픈하우스’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8년째 이어지고 있는 ‘오픈하우스’는 임직원 가정을 회사에 초청해 행복한 추억을 선물함과 동시에 임직원의 사기 진작 및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 행사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나들이를 고민하는 임직원들을 위한 안성맞춤인 행사로 자리잡아 매년 참여 인원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CI를 소개하는 ‘GC홍보월’을 마련해 회사의 비전을 가족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0여종의 다양한 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동물랜드와 승마 체험, 앵무새 먹이 주기 등 아이들이 도시에선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더불어 인기 가수들의 초청 공연과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임직원 가족들은 행사장 곳곳에 만들어진 5개의 테마랜드에서 레크레이션 게임, 놀이동산, 페이스페인팅 등을 즐기고 수제 도시락과 피자, 치킨 등 푸짐한 먹을 거리와 가족여행 상품권, 테블릿PC등의 경품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년 두 자녀와 함께 ‘오픈하우스’에 참여한다는 문현중 GC녹십자 차장은 “아이들과 온전히 하루를 함께 즐기고 아빠의 회사도 소개해 줄 수 있어 뿌듯했다”며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연락처

GC녹십자
홍보팀
김지웅
031-260-0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