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게인즈에서 블레이크2B, 크립토나이트, 에퀴해시 ASIC 클라우드 채굴 가능

뉴스 제공
HashGains
2018-05-07 09:50
델라웨어시티,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급속히 발전 중인 암호화폐 채굴 산업에서 수익성 개선을 위해 노력 중인 투자자들은 선두적인 클라우드 채굴 기업 해시게인즈(HashGains)에 갈채를 보내고 있다.

해시게인즈의 1만여명의 고객들은 비트코인(Bitcoin) 채굴과 이더리움(Ethereum) 채굴 그밖에 다른 알트코인(altcoin) 채굴을 통해 수익을 내고 있다.

해시게인즈는 ASIC(응용 주문형 집적 회로) 머신을 이용한 최첨단 자동화 플랫폼을 통해 블레이크2B(Blake2B), 크립토나이트(CryptoNight), 에퀴해시(Equihash) 알고리즘의 채굴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했다.

지금까지 시아코인(Siacoin (SC)), 모네로(Monero (XMR)), 비트코인 골드(Bitcoin Gold(BTG)), 제트캐시(Zcash (ZEC)), 바이텀(Bytom (BTM)) 같은 가상화폐 채굴은 GPU 플랫폼을 통해야만 가능했지만 이제 ASIC 클라우드 채굴 도입으로 이 모든 가상화폐들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채굴에 비해 높은 수익을 내고 있다. 수익률은 난이도와 경쟁률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지지만 현재 모네로가 700% 이상의 가장 높은 투자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다른 기업들과는 달리 해시게인즈는 매우 투명하게 운영되며 채굴 수익 계산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채굴 수익을 완전히 공개한다.

또한 해시게인즈는 고객들이 알고리즘과 채굴 화폐를 선택하고 수익성 있는 채굴 옵션을 직접 고를 수 있게 하는 채굴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해시게인즈는 주문 후 24시간 내에 모네로, 제트캐시, 바이텀, 이더리움 ASIC 채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시게인즈는 투명한 운영 및 수천명의 투자자들에 대한 적시 배당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큰 성공을 거둔 해시게인즈 크라우드세일 프로그램

HGS 토큰 판매로 총 910만달러를 모금하여 2018년 4월 30일에 크라우드세일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해시게인즈는 계획한 두 개의 데이터 센터 중 하나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 총 12,6,58,650 토큰이 토큰 당 평균 0.72달러의 가격으로 판매됐다.

해시게인즈는 캐나다와 인도에서 재생 에너지원(태양열 및 풍력)을 기반으로 하는 메가급 친환경 클라우드 채굴 데이터 센터를 건립하기 위해 HGS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ICO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1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포춘 500대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온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분야의 유명 기업 사이퓨처(Cyfuture)가 설립한 해시게인즈는 1만여명의 고객을 보유한 플랫폼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40056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이퓨처: http://www.cyfuture.com/

웹사이트: https://www.hashgains.com/

연락처

해시게인즈(HashGains)
만자리 싱(Manjari Singh)
미국 무료전화: 1-888-889-3335
pr@hashga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