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항만공사·한국관광공사·한미약품·한국공항공사 등 상반기 신입·인턴·경력 채용 안내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8-05-08 11: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5월 채용소식을 발표했다.

항만공사는 2018년 상반기 신입직원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중인 곳은 △부산항만공사 △인천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 △여수광양항만공사 총 4곳으로 각 사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연령·성별·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모집 분야별 공인 어학 성적, 자격증, 경력사항,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절차는 서류-필기-면접 순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6월 7일(목) 부산항만공사를 제외하면 6월 11일(월) 17시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이달 11일(금) 18시까지 합동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가 2018년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총 25명(일반 15명, 장애인 10명)을 채용하며 3개월 근무 후 계약 관계를 종료한다. 단, 근무평가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필수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입사일은 6월 11일(월)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1일(금)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는 2018년 상반기 신입(5급갑) 및 경력(4급갑)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일반전형 △외국어전형 △장애인전형 △취업지원대상자(보훈자)전형으로 나눠서 진행하며, 경력은 △행정(항공교통, 1명) △토목(3명) 분야에서 총 4명을 채용한다.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연령·성별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어학 성적 및 자격, 경력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은 이달 16일(수) 15시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미약품은 부문별 2018년 상반기 신입·경력·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MD △국내영업 △경영정보 △신약R&D △연구지원 △제제연구 △품질 △바이오생산 등이며 분야별 근무지, 학력사항, 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고 국내영업의 경우 현장체험 및 3개월간 별도의 교육전형을 추가로 진행한다. 입사지원은 이달 13일(일)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이 NCS기반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행정 △웹마스터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예약상담 △운전 △일반영업이며, 일반직(6급), 전문계약직(전문다급), 일반계약직(라급), 기간제 근로자로 나뉜다. 분야별 학력사항, 경력,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심사 후 인성검사, 면접시험, 적격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3일(수) 9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연구실장·연구위원·연구원(RA)을 모집한다. 연구실장은 △거시·국제경제 △산업·제도 △노동 분야에서 1명씩 채용하며,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가운데 6년 이상 경력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연구위원은 △거시·국제경제 △산업·제도 △노동·재정·복지 분야에서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및 6개월 내 졸업 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 연구원(RA)은 2년 계약직으로 경제·경영 전공 석/학사 소지자 및 6개월 내 졸업 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16일(수) 18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재단법인 전남테크노파크는 부서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기업지원단장 △신소재기술산업화지원센터장이며, 각 1명씩 채용한다. 보수는 6500만원~9000만원으로 3년 계약직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서류 접수 시 함께 제출한 ‘직무목표 및 직무수행계획서’를 면접에서 발표 평가할 예정이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는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재단 양식에 맞춰 작성한 뒤 제출서류와 함께 이달 14일(월) 18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경력 및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직 △개발(금융/경제) △인프라(서버/소프트웨어/DBA/보안 솔루션 운영/정보보호 포탈운영/보안 취약점 진단) △구매 이며 신입직은 △IT분야 이다. 학력·학과·연령 제한 없이 서울 및 경기도 근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 및 자격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5일(화)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주택보증공사는 부문별 경력직·무기계약직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경력직은 △변호사 △통계 △리스크 관리 △도시재생 및 주택정책 △도시재생 실무 △기금 관련 구조화금융 △부동산 관련 구조화금융 △자산운용 △영선관리 분야에서 각 1~2명씩 채용한다. 무기계약직은 △영문에디터 △연구원 △비서직 △운전직 모집 중이며, 채용일로부터 3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서류-필기-1차면접-2차면접-신원조회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원서는 이달 10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대한상공회의소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