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비트코인, IDAX디지털 화폐 거래소 상장

뉴스 제공
NAC Foundation, LLC
2018-05-08 18:3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유일하게 합법적으로 특허 받은 AML 비트코인(AML BitCoin)을 창안해낸 NAC 재단(NAC Foundation, LLC)이 디지털 화폐 거래소인 IDAX에서 AML 토큰(AML Token)을 사고 팔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AML의 종목코드는 ABTC이다.

ABTC는 태평양 기준시로 2018년5월 5일 오후6시에 IDAX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IDAX는 현재 ABTC 인출을 불허하고 있는데 인출 예상 시기는 1~2주 이내이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인출 옵션이 가능해질 때까지 거래를 시작할 수 없다.

NAC 재단 최고경영자인 마커스 안드레이드(Marcus Andrade)는 “우리는 여러 암호화화폐 거래소에 AML 토큰을 상장시키기 위해 지난 몇 달 동안 열심히 노력했다”며 “AML 비트코인의 예상 공개시기는 앞으로 6개월 이내가 될 것이며 공개가 이루어지면 AML 토큰은 1:1 비율로 AML 비트코인으로 전환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AML 비트코인은 독자적인 프라이빗 블록체인(private blockchain)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디지털 통화와는 달리 특허 받은 자금세탁 방지(AML) 및 고객알기제도(KYC: know-your-customer) 특성을 갖추고 있다”며 “그럼에도 IDAX가 AML 토큰을 상장시키는 최초의 거래소가 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는 점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IDAX에서 AML 토큰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제 곧 전 세계 다른 거래소들을 이끄는 호스트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IDAX(International Digital Asset Exchange, 국제 디지털 자산 거래소)는 국제적인 블록체인 연구센터인 GBC(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er, 세계 글로벌 연구 센터)에서 비롯되었다. IDAX의 글로벌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은 사용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DAX 거래소를 뒷받침하는 것은 탁월한 기능성으로 다수의 암호화화폐를 활용하는 한편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있다.

ABTC의 IDAX 상장은 웹사이트 https://www.idax.mn/#/exchange?pairname=ABTC_BTC 참조.

NAC 재단(NAC Foundation) 개요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NAC 재단(NAC Foundation)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특허 출원 중이고 자금세탁방지, 본인 확인 보안, 테러와 절도 방지 기능이 있는 AML비트코인 개발 업체이다. AML비트코인은 미국 애국자법(PATRIOT Act)과 은행 비밀법(Bank Secrecy Act)을 포함한 모든 주요 보안 및 금융 보호 법규를 준수한다. NAC 재단의 임무는 볼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전세계 보안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디지털 화폐의 수용과 사용을 강화시키는데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amlbitcoin.comhttps://amltoken.com 참조.

IDAX 개요

IDAX(International Digital Asset Exchange, 국제 디지털 자산 거래소)는 국제적인 블록체인 연구센터인 GBC(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er, 세계 글로벌 연구 센터)와 블록체인 거래 연구를 위해 설계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서비스 플랫폼에서 비롯되었다. IDAX의 임무는 “안전하고, 신속하고, 안정적이며, 정교한” 활동 지침에 따라 블록체인을 세계화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dax.mn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70058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mlbitcoin.com/

연락처

NAC 재단/AML 비트코인(NAC Foundation/AML BitCoin)
멜리사 포테(Melissa Foteh)
media@amlbitco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