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 확장 본격 추진

뉴스 제공
디딤365
2018-05-09 09:12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가 4차 산업혁명을 위한 기반 기술로 떠오르면서 클라우드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 국내에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업체가 적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KT ucloud biz 플래티넘 파트너 기업 트리포드(대표 장민호)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환경으로 처음 이전하거나 클라우드 운영 경험이 없는 기업은 자체적으로 클라우드를 운영 및 관리하기 어렵기에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및 유지 보수 보다 본연의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2005년에 설립된 트리포드는 실시간 자동화 서버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트리포드는 앞으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을 확장하여 급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2015년을 시작으로 트리포드는 KT와 공조하여 KT Enterprise Cloud로 서비스를 구축한 SM 면세점·케이투코리아 등에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잇달아 제공하고 있다.

트리포드의 김정수 이사는 “트리포드는 다양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경험으로 개발된 자체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컨설팅에서부터 마이그레이션, 운영·관리까지 통합 서비스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리포드 개요

호스팅 재판매 솔루션인 디딤호스팅비즈를 통해 성장한 트리포드는 클라우드 재판매 솔루션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출시하여 CSB(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로 주목받고 있다. 디딤클라우드비즈 외에도 자체 개발한 디딤매니지드, 디딤모니터링, 디딤메일, 디딤파일매니저, 디딤파이어월 등 IT 인프라 관리 및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갖고 있다.

디딤365 모바일: http://www.didim365.com/m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