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Communications™, 아마존 웹 서비스 인프라 통한 솔루션 지원 확대

AWS로 기존 코로케이션 데이터 센터에 추가 클라우드 구축 옵션 제공

뉴스 제공
Smart Communications
2018-05-09 18:15
런던--(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주력하는 유일한 독립기업인 Smart Communications™가 코로케이션 데이터 센터는 물론 아마존 웹 서비스(AWS) 인프라에서도 SmartCOMMTM, 영업팀용 SmartCORRTM 그리고 SmartCaaSTM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결정으로 기존에 이용 가능했던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션에 추가적인 도입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사이먼 틴덜(Simon Tindal) Smart Communications CTO는 “AWS를 선정한 것은 전세계적으로 점점 더 복잡해지는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는 한편, 기업들이 중요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 회사의 노력을 뒷받침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또한 우리 회사가 다른 지역으로 영향력을 효율적으로 확장하고 고객들은 완전한 형태의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어 공격적인 성장 계획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와 인프라에 대한 지출액은 올해 1600억달러에 이르며 전년 대비 23.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적으로 개인 정보 및 데이터 보호법이 더 엄격해짐에 따라 아태지역과 유럽 대륙에서 Smart Communications에 대한 AWS 지원 수요가 증가했다. 또한 미국과 영국에서 클라우드 구축 모델로 AWS를 선택한 고객 수요도 늘고 있다.

* Worldwide Semiannual Public Cloud Services Spending Guide, IDC, 2018

AWS는 클라우드 내에서 신뢰성 있는 저비용 인프라 플랫폼을 제공하며 미국, 영국, 유럽, 브라질, 싱가포르, 일본, 호주의 데이터 센터가 위치해 있다. Smart Communications는 현재 미국과 영국에서 운영 중인 코로케이션 데이터 센터와 유사한 형태의 고품질 SaaS(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오퍼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AWS PaaS(서비스로서의 플랫폼) 일체를 활용할 것이다.

틴덜 CTO는 “AWS는 확장성과 보안성을 확보하고 있는 성숙된 환경으로 세계 곳곳에서 이용 가능하다”며 “덕분에 항상 적절한 리소스 이용이 가능해 변동성이 심한 고객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AWS 인프라를 통한 서비스는 2018년 3분기에 주요 고객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우선 실시되며 4분기에 공식 출시된다.

Smart Communications 개요

Smart Communications™는 엔터프라이즈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100% 주력하는 유일한 독립기업으로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CCM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된 유일한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세계적으로 가장 규제가 엄격한 산업 다수를 포함해 35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Smart Communications 솔루션을 통해 다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한편, 절차를 간소화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확대의 진정한 의미를 구현하고 있다. Smart Communications는 런던 및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SmartCOMMTM, SmartDXTM, 영업팀용 SmartCORRTM와 제휴사용 SmartCaaSTM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martcommunications.com/

연락처

Smart Communications
Stacy Kirk
+1 770-891-92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