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Gestures, 획기적인 제스처 인식 플랫폼 출시와 함께 165만달러 시드 파이낸싱 유치

프로그래밍이나 데이터 입력을 하지 않고 단 몇 분 안에 제스처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뉴스 제공
Motion Gestures
2018-05-10 12:57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뉴스와이어)--제스처 인식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캐나다 머신러닝 창업 기업 Motion Gestures가 제스처 인식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획기적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전통적인 접근법에서 크게 발전한 기술이며, 모든 시스템, 장치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스처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 비용, 노력을 대폭 줄여준다. 다양한 모션, 터치 및 비전 센서로 제스처 인식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게이트웨이/허브 및 임베디드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다.

특허 출원 중인 이 기술은 다음의 6가지 근본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최첨단 제스처 인식 기술을 정의한다.

· 맞춤형 제스처를 구현하기 위해 코드를 쓸 필요가 없다. 모바일 또는 태블릿 화면에서 구현하고자 하는 동작 궤도를 그려 편집하면 된다.
· 제스처 모형을 훈련시키기 위해 별도로 데이터를 수집할 필요가 없다. 모델 훈련에 필요한 데이터를 시스템이 자동으로 생성한다.
· 다른 센서마다 제스처 모델을 따로 구축할 필요가 없다. 모델이 준비되면 해당 모델을 지원하는 센서와 함께 사용하면 된다.
· 다른 플랫폼마다 제스처 모델을 따로 구축할 필요가 없다. 모델이 준비되면 지원되는 모든 플랫폼에 해당 모델을 배포한다.
· 어떤 제스처이든 아무런 제약이 없다. 문자, 숫자, 도형, 기호 및 회전 기능을 토대로 구성된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하면 된다.
· 복잡한 테스트 절차가 필요 없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제스처를 테스트하고 포괄적인 피드백을 받아 확인한다.

아울러 Motion Gestures는 동시에 165만 달러 시드 파이낸싱을 유치했다. China Canada Angels Alliance(CCAA)가 Golden Triangle Angel Network(GTAN), Keiretsu Forum 및 Propel(x)와 함께 시드 라운드 투자를 주도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에서 유치한 자금은 제스처 인식 플랫폼 개발을 촉진하고 국제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사용된다.

CCAA 부사장 Alan Yang은 “제스처 인식 기술은 인간·기계 상호 작용의 새로운 영역이다. 우리는 제스처 상호 작용을 대중화하고 어려움을 제거하는 이 동작 제스처 플랫폼의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 기술이 적용될 몇몇 분야를 거론하자면, 웨어러블, 자동차, 휴대 전화, 가전제품, 홈 오토메이션, 의료 기기, 가상 현실, 장난감, 드론 및 로봇과 같은 주요 비즈니스 분야 등이며, 제스처 인식 소프트웨어가 향후 대대적으로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otion Gestures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Kashif Kahn은 “현재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로서의 제스처 인식은 5년 전 음성 인식이 있었던 지점에 이른 상태라고 믿는다”며 “우리는 제스처 인터페이스 구축의 난제를 제거하고 소비자 주류에 제스처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 떠오르고 있는 기술 영역을 지배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무료 개발자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우리의 획기적인 플랫폼이 제공하는 엄청난 역량을 경험할 기회에 개발자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Motion Gestures 개요

Motion Gestures는 머신러닝 기반 제스처 인식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로 2016년 캐나다 워털루에서 설립되었다. 시스템, 기기 및 앱을 위한 제스처 기반 인터페이스의 신속한 개발 및 배포를 구현하는 것이 기업 목표이다.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모션, 터치 및 비전 센서로 제스처 인식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게이트웨이/허브 및 임베디드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다. 클라우드 SDK에 대한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하므로 개발자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제스처를 신속하게 만들고 테스트할 수 있다.

Motion Gesture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클라우드 SDK의 완전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개발자 라이선스를 허가 받으려면 다음 서식을 작성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motiongestures.com/
라이선스 허가 서식: http://sdk.motiongestures.com/#!/register

웹사이트: https://motiongestures.com

연락처

Kashif Kahn
Motion Gestures CEO 겸 공동 창업자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otion Gestur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