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 롯데백화점 대전점 팝업스토어 국내 첫 오픈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 롯데백화점 대전점 팝업스토어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

31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마련

뉴스 제공
쏠렉
2018-05-11 08:30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첫 오픈한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는 이번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시작으로 5월 말 롯데백화점 분당점에도 추가 오픈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에서는 주디스리버의 베스트셀러인 ‘다이아 글로우 쿠션’,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 ‘앰플 볼류머’와 신제품 ‘로스팅 발효’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파우치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디스리버 파우치 및 명함 지갑을 증정한다.

쏠렉 조정현 회장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주디스리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게 됐다”며 “오픈 기념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으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는 주디스리버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지난해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주디스리버 공식 모델로는 배우 김효진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olrx.co.kr/

연락처

쏠렉 홍보대행
더피알
홍수나 팀장
070-8797-4923
이메일 보내기

황수진
070-8797-4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