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시스템즈, 디지털 인도네시아 구축 위해 텔콤셀 지원

뉴스 제공
Sigma Systems
2018-05-11 10:15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소프트웨어 업체인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가 10일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인 텔콤셀(Telkomsel)과의 주요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1억90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텔콤셀은 현재 인도네시아 최대의 모바일통신사업자다. 텔콤셀은 국내에 지속적으로 최신 모바일 기술을 도입해왔으며 인도네시아 최초로4G LTE 모바일 서비스를 상용 출시했다. 디지털 시대를 맞이해 텔콤셀은 디지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광고, 라이프스타일, 모바일 금융서비스, 사물인터넷과의 통합을 모색 중이다.

이러한 과정에서 텔콤셀은 그들의 디지털 의무화 규정을 지원해줄 파트너로 시그마 시스템즈를 선택했으며 진화하는 사업을 뒷받침해줄 중앙 엔터프라이즈 카탈로그로 시그마 카탈로그(Sigma Catalog)를 설립했다.

몽고메리 홍(Montgomery Hong) 텔콤셀 CIO는 “시그마와 제휴해 고객들에게 맞춤형의 고도로 세분화된 상품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B/OSS 플랫폼을 배치하게 되어 기쁘다”며 “시그마의 민첩한 전송 방법과 제품 중심적 접근방식은 궁극적으로 디지털 인도네시아를 구축하려는 텔콤셀의 미션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팀 스펜서(Tim Spencer) 시그마 시스템즈 CEO는 “텔콤셀은 이 지역 디지털 변환을 주도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심도 있게 맞춤화된 시장 제품의 생성, 판매 및 배송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솔루션의 중요한 역할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시그마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모바일 사업자가 진정한 디지털 사업으로 변환해가는 과정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시그마 시스템즈 및 수상 경력이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sigma-systems.com 참조.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개요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는 통신, 미디어, 하이테크 업체 등에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회사는 40개국 80여 개 고객사에 수상 경력이 있는 제품들을 제공한다. 회사 포트폴리오는 전사적 카탈로그, 구성, 가격, 견적(Configure Price Quote, CPQ), 주문관리(Order Management), 프로비저닝(Provisioning), 인사이트(Insights) 제품과 더불어 전문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매니지드 서비스를 포함한 일련의 핵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마는 고객을 위해 B/OSS 제품들을 구현하는 데 민첩한 접근방식을 활용한다. 시그마는 북미 및 남미, 유럽, 아시아태평양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전세계적으로 기술 및 통합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090060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gma-systems.com

연락처

밀너 스트래티직 마케팅(Milner Strategic Marketing Ltd.)
클로이 퍼셀(Chloe Purcell)
전략 홍보 매니저
+44 1473 633123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글렌 깁슨(Glenn Gibson)
마케팅 부사장
+1-416-827-6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