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브랜드샵 맞춤정장 모더레이션, 무료 수트 스타일링 서비스 시작

일반인도 패션피플로 거듭나는 무료 카운셀링 서비스 진행

뉴스 제공
모더레이션
2018-05-11 14:58
서울--(뉴스와이어)--조르지오 아르마니 수석 디자이너 출신 신재희 대표의 디자이너 브랜드 샵으로 커스텀 수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맞춤정장 모더레이션이 2018 a/w 시즌 대비를 위해 일반인도 모델처럼 변신시켜 줄 수 있는 무료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패션과 웨딩의 메카,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모더레이션은 비즈니스, 결혼 등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맞춤수트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마다 자신에게 꼭 맞는 핏부터, 소재등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디자인하며, 겉감과 안감의 소재 및 세부적인 디테일까지 모든 것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다.

모더레이션은 매 시즌 다양한 무료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아무리 비싼 옷을 입어도 옷태가 나지않아 고민’이라는 이들을 위해 ‘패션피플(이하 패피)’로 변신시켜 주는 무료 스타일링 서비스다.

모더레이션은 패션에 접근하는 매너부터 상세하게 티칭해 누구든지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무료 카운셀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더레이션은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새로운 카탈로그를 통해 끊임없는 새로운 디자인과 패턴을 손쉽게 이해하고 주문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 방문 전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모더레이션 개요

모더레이션은 새로운 개념의 커스텀 디자인 멘즈웨어로, 최고의 스포츠카를 커스텀 오더하는 것처럼 원하는 모든 스타일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 모더레이션은 현대적임과 클래식함을 겸비한 실용적인 남성복 브랜드다. MTM 제작 방식으로 패턴의 범주 안에서 손님의 전체에 최적화되게 맞추어 제작한다. MTM 제작 방식에서 발전한 모더레이션만의 easy oder 제작 방식으로, 기존 MTM의 단점을 보완 실행 횟수를 최소화하여 제작한다. 모더레이션은 획기적으로 20대 후반의 테일러를 채용하여 구태의 패턴과 디자인을 벗어나 현 시점에 가장 앞서가는 디자인을 연구·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www.moderation.co.kr

연락처

모더레이션
홍보팀
최연
02-549-388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더레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