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인 베티움, 토큰 판매 발표

뉴스 제공
Bettium
2018-05-14 13:47
홍콩--(뉴스와이어)--베티움은 빌트인 AI와 빅데이터 분석 툴, 그리고 알고리즘 베팅과 같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새로운 기능을 겸비해 P2P 베팅을 분석할 수 있는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을 위한 토큰 판매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기존의 특징인 탈중앙화, 신뢰도, 투명성, 확장성 그리고 놀라운 기능을 갖춘 블록체인 환경을 아마추어와 프로 모두에게 제공한다.

베티움의 CEO Nathan Hunt는 “온라인 베팅 마켓은 이 놀라운 변화의 한계점이다. 블록체인은 유저들의 소통 방식을 바꿔줄 기능성과 신뢰도의 새로운 기준을 세움으로써 유저 베이스를 확장해 이 업계에 혁신을 일으킬 것이다. 베티움 플랫폼은 기존의 북메이커와는 다른 더욱 깨끗하고 확실한 방법으로 스포츠 베팅에 관한 기존 이미지를 탈피하고 베터와 선수, 그리고 광고업자들과 업계 프로 모두의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할 것이다. 베티움은 베팅 업계의 긍정적인 면을 드러내 아마추어들도 전문가처럼 베팅할 수 있는 툴과 알고리즘을 제공하려고 한다. 오늘날의 베팅은 스포츠와 기술, 그리고 논리의 중점에 서 있다. 베티움은 그 열쇠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베티움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같은 기능과 전문가 수준의 툴을 제공함으로써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참여의 장이 될 것이다. 빌트인 AI 기능(‘멀린’이라고 불리는 시스템)이 바로 그 예이다. 이 시스템은 빅데이터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베팅 전략을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문가나 프로들의 의견에 의지하는 유저들은 이제 전문가 예측 시스템을 구독해 전문가의 베팅을 따라 하거나 적은 금액으로 펀드 매니저에게 베팅을 맡길 수도 있다. 유저들이 전문가의 능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투명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10년 간 규모가 두 배로 성장했고 2018년에는 500억 달러의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이는 온라인 베팅 마켓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인증되지도 않고 규제되지도 않은 기존의 북메이커들이 이끌던 이 업계에서 베티움은 일반 참가자들을 위한 안정성과 투명성, 그리고 기능성을 갖춘 기관으로 성장할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예금, 지불, 거래, 리스크 커버가 모두 가능하며 낮은 투명성, 취약한 기술 시스템, 과도한 요금, 낮은 베팅 한도와 높은 예금 요구 조건 등의 기존 시스템이 가지고 있던 위험성을 제거했다. 현재 변화는 불가피한 상황이고, 베티움은 그 변화의 선두에 서 있다.

베티움은 대량 판매에 관한 사항을 이미 발표했다. BETT 토큰 사전 판매는 5월 20일 시작되고, 대량 판매는 2018년 6월 1일 시작된다. 현재 베티움은 개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총 10억 BETT 토큰이 발행되었고 (ERC-20 스탠다드), 1 BETT 토큰의 가격은 0,05 달러이다. 베티움은 토큰 매출이 3천만 달러까지 오를 것으로 보고 있으며(하드캡), 총액 중 50퍼센트는 플랫폼 제작과 운영 자금으로 쓰이고, 37퍼센트는 리서치와 마케팅, 그리고 13퍼센트는 기업의 법적 절차에 쓰일 것으로 보고 있다.

베티움과 토큰 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betti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bettium.com/

연락처

Chloe Chan
Across Asia Communications
이메일 보내기
+852 3111 5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