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바이오로직스 코리아 컨퍼런스’ 5월 29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5-18 09:53
서울--(뉴스와이어)--IMAPAC가 주최하는 ‘바이오로직스 코리아 2018(Biologics Manufacturing Korea 2018) 컨퍼런스’가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노보텔앰배새더 강남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바이오로직스 코리아는 한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생물제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가 550여명이 참가하여 열띤 토론이 진행된다. 세계 시장을 겨냥한 고품질 생물제제 및 백신의 개발, 제조에 대한 동향을 파악하고 관계자와 네트워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논의 주제

·바이오시밀러 개발을 위한 규모의 경제 실현
·제조법개발의 베스트 프랙티스와 제품 품질의 검증
·제조 공정의 설계와 제어를 위한 첨단 QbD/PAT 전략
·차세대 기술:연속 바이오프로세스의 사례 연구
·제제 원료 제조용 후기 단계의 다운스트림 플랫폼
·제제 제조와 무균 충전·완제화(fill-finish) 공정
·GMP 준거 바이오제조 시설의 설계와 운영 효율성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바이오로직스 코리아 2018 컨퍼런스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ima573506/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조영하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