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스바이오, 한국비임상시험연구회 학술행사에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서비스 출품

비임상 CRO 실무자 직접 만나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서비스 홍보
면역 및 종양 분야에 연구 역량 집중… 해당 분야에 특화된 전문성 확보

출처: 에스엘에스바이오 (코넥스 246250)
2018-05-21 09:48

수원--(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1일 -- 바이오 진단기술 연구개발 전문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대표이사 이영태)가 24일 한국비임상시험연구회 학술행사인 제33회 워크숍에 참가해 회사의 신사업인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서비스를 출품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비임상시험연구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워크숍은 수원 광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부스전시를 통해 비임상 CRO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진행하며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서비스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면역·종양신약효능평가 사업은 해당 질병 및 질환 분야 신약 후보물질의 효능평가 및 기전규명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전체 신약개발 R&D 프로세스의 효율과 임상 성공률을 높이는 데 주요한 가이드 역할을 한다.

연구 책임자인 이용주 수석연구원이 직접 참석해 비임상 CRO 실무자 등 업계 관계자들과의 미팅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비임상 CRO 산업의 시장 상황 및 연구동향을 교류하고 현업 고충을 상담할 것이라며 기존의 비임상 CRO의 효능평가 서비스 시장이 백화점식으로 나열돼있어 분야별 전문성 검토가 어려웠던 반면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수요가 많은 면역 및 종양 분야를 타깃으로 연구 역량을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분야에 특화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실제 관련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를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치고 그 성과를 바탕으로 면역 및 종양 신약개발에 필요한 효능검증 분야의 비임상 CRO 전문기관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이번 비임상시험연구회 제33회 워크숍은 ‘New horizon of Korean Pharma-Biotech in 2018(2018년 한국 제약·바이오테크의 새 지평)’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국내 및 다국적 제약사 비임상 CRO 실무자 약 350명이 참가해 비임상시험 관련 학술정보를 교류한다.

2007년 1월 설립된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체외진단 신기술 개발, 생물학적 제제 인허가 지원, 의약품 품질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2016년 6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labs.co.kr/

언론 연락처

에스엘에스바이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