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오코프, 네브래스카에 소재한 획기적인 중요 광물, 채광, 처리 시설 관련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계약 체결

새로운 첨단 물질 및 채광 시설, 초합금과 기타 고성능 응용을 위한 중요하고 전략적인 금속 몇 가지를 생산할 예정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8-05-23 19:35
MILWAUKEE, Wi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초합금 금속 개발업체 나이오코프 디펠로브먼츠(NioCorp Developments Ltd., 이하 ‘나이오코프’, 토론토증권거래소: NB, OTCQX: NIOBF)가 네브래스카 주 엘크 크릭에 소재한 나이오코프의 중요 광물, 채광, 처리 시설의 공정 자동화 및 기기 장치 제작·설계·조달을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NYSE: ROK)과 주요 계약을 체결했다.

세 가지 초합금 금속(니오븀, 스칸듐, 티타늄)이 2021년초에 이 시설에서 생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중요 물질들은 항공우주, 방위, 자동차, 청정 에너지, 상업 항공, 메가 인프라 분야에서 사용된다. 나이오코프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이 초합금들은 운송 및 기타 시스템의 강도를 높이고 무게를 낮춰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온실 가스 및 기타 공기 오염 물질 방출량을 감소시킨다.

나이오코프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스미스(Mark Smith)는 “우리는 재료 관리 및 처리 최적화, 효율성 향상, 출시 기간 단축을 목표로 공정 장비 및 전원제어장치를 자동화하기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그 파트너들을 선정했다”며 “그들은 업계 전문기술, 입증된 방법론, 첨단 자동화 기술의 결합으로 우리가 세계적 수준의 광산을 개발하여 미국 내 최초의 미개발 채광과 니오븀 및 스칸듐 처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 프로젝트의 주요 자동화 계약자가 된다. 자동화 솔루션 처리를 전문으로 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소속의 매버릭 테크놀로지스(MAVERICK Technologies)가 시스템 통합을 제공한다. 전략적 제휴 파트너인 엔드레스하우저(Endress+Hauser)는 밸브와 관련 현장 장비 및 서비스뿐 아니라 분석·온도·압력·레벨·유속측정 장치를 비롯한 현장 계기 장비를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시스템 및 솔루션 사업 부문 부사장 겸 본부장 폴 J. 갈레스키(Paul J. Galeski, C.E., CAP)는 “나이오코프 채광 시설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시스템 통합업체인 매버릭 테크놀로지스, 전략적 제휴 파트너인 엔드레스하우저와 협력하여 운영 전반에 걸친 표준화·제어·연결을 위한 공동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엘크 크릭 프로젝트(Elk Creek Project)는 북미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니오븀 매장지로 알려져 있다.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하게 되면 나이오코프 시설은 총 32년의 작동 수명으로 매년 7000톤 이상의 페로니오븀, 103톤의 스칸듐 트리옥사이드, 1만1000톤 이상의 이산화티타늄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2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나이오코프(NioCorp) 개요

나이오코프는 니오븀, 스칸듐, 티타늄 생산을 목표로 네브래스카 주 남동부 지역에서 초합금 물질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니오븀은 자동차, 구조, 파이프라인에 사용되는 보다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은 강철인 고강도 저합금강 및 초합금 생산에 사용된다. 스칸듐은 알루미늄과 결합해 보다 높은 강도와 내식성을 지닌 합금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초합금 물질이다. 스칸듐은 첨단 고체 산화물 연료 전지의 중요한 구성요소이기도 하다. 티타늄은 다양한 초합금에 사용되며 종이, 페인트, 플라스틱에 사용되는 안료의 핵심 요소이고 항공우주 응용, 갑옷, 의료용 임플란트에도 사용된다.

듣고 생각하라, 그리고 해결하라(LISTEN. THINK. SOLVE.)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210052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크리스텐 크럼프(Kristen Crump)
+1 414.382.0068
klcrump@ra.rockwell.com

나이오코프 디벨롭먼츠(NioCorp Developments Ltd.)
짐 심스(Jim Sims)
+1 303.503.6203
jim.sims@ni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