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고귀한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를 함유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8-05-24 08:46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수분 반, 영양 반’의 밸런스를 갖춘 고보습 한방 크림인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인삼에서 귀하게 얻은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베이스를 함유하여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3중 보습 레이어링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해준다. 또한 인삼씨 오일은 메마른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영양감과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홍삼수는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계절에 따라 변하는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수분감이 넘치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크림’은 기획 세트(50mL+31mL+31mL)로 출시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과장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