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한글 포장 마스크팩 면세점 판매 Top10 올라
면세점 한곳에서만 하루 8000만원어치 넘게 팔려
중국·동남아 관광객 북적, 다시 부는 K-뷰티 열풍
닥터글로덤 정현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사드 이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시장 대신 홍콩,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으로 수출 시장을 다변화해 나간 전략이 적중한 것 같다”며 “앞으로 중국인 단체 관광이 재개되면 더 강력한 K-뷰티 열풍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화장품 산업 주무부처인 식품의약품안전처 통계에 의하면, 지난해 국내 화장품은 동남아 시장에서 커다란 인기를 끌며 해외 수출 실적이 전년 대비 18.5% 이상 증가한 사상 최대 5조3000억원을 기록했고, 한국의 마스크팩은 세계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K뷰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닥터글로덤 개요
닥터글로덤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전문의에 의해 축적된 약 500만건의 처방 데이터와 시술 노하우를 담았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과 연구를 통해 큐어(Cure)와 케어(Care)를 함께 제공해 진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를 실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rgloderm.com/
연락처
닥터글로덤 홍보대행
GSA 미디어 홍보 지원 사업부문
이태하 대표
02-3782-46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