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국제지역 올해의 임상기관으로 선정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8-05-25 09:27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Inc. (NASDAQ:PRAH))가 5년 연속으로 PharmaTimes로부터 국제지역 올해의 임상 기관(International Clinical Research Company of the Year)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콜린 섀넌(Colin Shannon) PRA 헬스사이언스 대표 겸 CEO는 “이 상은 임상연구 업계에서 탁월한 역량을 갖춘 기업에 시상하는 것으로, 이번에 동종 업체들로부터 다시금 우수함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전 세계 곳곳에서 생명을 구하는 신약을 개발하고 이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PRA의 헌신적인 인재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밝혔다.

PRA는 이와 함께 Clinical Research Associate, Clinical Trial Administrator 부문에서 총 11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최근 PRA는 PharmaTimes Americas 경진대회에서 올해의 기업상 등 11개 어워드를 휩쓴 바 있다.

PharmaTimes가 매년 주관하는 International Clinical Researcher of the Year 경진대회는 업계 및 학계 연구자들의 도전 의식을 북돋고 재능과 열정을 치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대회는 3단계로 구성되며 전 세계 임상 분야 연구자들이 학습 환경 속에서 각자의 스킬을 벤치마킹하고 업계 고위급 관계자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로부터 평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 헬스사이언스는 매출 기준 세계적 규모의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 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PRA의 글로벌 임상개발 플랫폼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지역에 70개 지사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58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당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37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7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orporate Communications
Christine Roger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