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 시큐리티 서밋 2005’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네트워킹의 세계적인 리더인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손영진, www.cisco.com/kr)는 오는 10월 18일(화) 밀레니엄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최근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보안을 주제로, 대규모 세미나인 ‘시큐리티 서밋 2005 (Security Summit 2005)’ 를 개최한다.

시스코 ‘시큐리티 서밋 2005’는 중요 정보자산의 보호와 이를 위한 기업과 통신사업자의 네트워크 보안 구현 방안, 시스코의 보안 전략이 주된 주제이다. 세미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종일 진행되며, 전체 세션과 구분세션으로 진행된다.

오전부터 진행되는 전체세션에서는 시스코 시스템즈의 보안 담당 마케팅 이사, 스티브 콜렌(Steve Collen)의 ‘시스코의 보안 전략과 비전’에 대한 기조연설에 이어서,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Korea Information Security Agency) 신화수 선임연구원이 ‘국내 침해사고 및 대응 현황’이라는 주제로 찬조연설을 한다. 오후에는 엔터프라이즈와 통신사업자를 위한 보안 구현 방안에 대한 세션이 개별 트랙으로 분리되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시스코는 최신 보안 기술과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전시와 제품 시연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의 홍성규 상무는 “최근 보안은 기업 운영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스코는 ‘자가 방어 네트워크(Self-Defending Network)’라는 전략을 통해 네트워크의 지능화를 통한 보안 방안을 제시해왔다. 이번 보안 세미나를 통해서, 여러 분야에 걸친 잠재 고객과 채널 파트너, 리셀러에게 시스코의 앞선 보안 전략과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네트워크 보안 시장의 활성화를 앞당겨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번 행사참관은, 시스코 홈페이지(http://www.cisco.com/kr/securitysummit/) 또는 이메일 (kr-callcenter@external.cisco.com)과 고객센터(080-808-8082)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된다. 본 세미나는 무료이며, 행사 후에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홍소연 이사 02-3429-8050 SMC 유민우 대리/ 조정숙 02-3445-7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