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마당, ‘코윈코리아’ 블루투스 헤드셋 E7·E7 Pro 2종 전격 출시

출처: 파란마당
2018-05-29 09:00
  • 코윈코리아 신제품 E7(왼쪽), E7pro(오른쪽)

    코윈코리아 신제품 E7(왼쪽), E7pro(오른쪽)

  • 아마존 전자기기 부문 전체 판매순위 100위 안에 선정된 코윈 제품

    아마존 전자기기 부문 전체 판매순위 100위 안에 선정된 코윈 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29일 -- ㈜파란마당이 글로벌 무선 헤드셋 전문 브랜드 ‘코윈(Cowin)’의 한국총판인 ‘코윈코리아(Cowin Korea)’ 출범과 함께 블루투스 헤드셋 E7과 E7 Pro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코윈 헤드셋은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에서 전자기기 부문 전체 판매순위 100위 안에 선정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기술성, 상품성에서 검증받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코윈코리아 론칭과 함께 한국에 출시되는 E7과 E7 Pro는 2018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헤드셋으로, 최신 엑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Cancelling) 기술을 탑재해 어느 곳에서나 외부 소음을 90%까지 감소시켜준다.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혼잡한 상황에서 집중이 필요한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윈(Cowin) E7, E7 Pro 블루투스 헤드셋은 깊고 정확한 저음역부터 선명하고 강력한 고음역까지 다채롭고 완벽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고품질 내장형 마이크 및 NFC 기술을 탑재해 전화 통화 시 내장형 마이크를 통해 수화기를 들지 않고도 편리한 통화가 가능하다.

헤드셋의 이어컵(Earcup)은 접이식 방식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회전을 통해 미세조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고 부드러운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장거리 여행에도 1회 충전 시 3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총판인 파란마당은 코윈 E7, E7 Pro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윈코리아 신제품 E7, E7 Pro는 국내 온라인마켓(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티몬)과 보이아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 개발로 전 세계 50여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언론 연락처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