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비어 쿠퍼스, ‘하비박스’ 큐레이터 참여

‘홈브루마스터’ 새로운 취미에 도전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8-05-29 16:37
서울--(뉴스와이어)--쿠퍼스가 취미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 ‘하비박스’에 큐레이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비박스는 바쁜 일상에 취미마저 잃어버린 현대인들에게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찾아주는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한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쿠퍼스는 ‘내 손으로 만드는 나만의 수제 맥주’ 취미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비박스에는 집에서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는 DIY 수제 맥주 키트와 하비박스 만을 위해 개발된 응용레시피가 담겨 배송된다.

박스 구성은 처음으로 수제 맥주 만들기를 시작한 스타터를 위한 ‘트로리컬 라거’와 추가 제조를 위한 베리에이션 패키지인 ‘다스바이저’ 2가지 구성으로 나뉜다.

‘트로리컬 라거’는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자몽 맛이 드러나는 하비박스 만의 라거 레시피로 쿠퍼스 DIY 비어 키트(발효조, 라거 원액, 브루인핸서 1번, 카보네이션드롭, 기타 도구, 세정제 포함)가 배송되며 다스바이저는 풍부한 독일식 밀맥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로 위트몰트익스트렉트, 몰트 2종, 이스트, 카보네이션드롭, 내압병 세트가 배송된다.

쿠퍼스는 펍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수제 맥주를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비박스 만을 위한 새로운 레시피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특허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 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쿠퍼스 하비박스 페이지: http://diybeercoopers.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