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고고틴트 탄생 1주년 맞아 ‘투 투 고고 세트’ 출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로 인기 높아

고고틴트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에도 산뜻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

2018-05-29 16:57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고고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된 ‘투 투 고고'를 출시한다.

틴트의 장인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투 투 고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 틴트’ 정품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특히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고고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고고틴트는 바르는 방법에 따라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아찔하고 섹시한 체리빛 입술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젤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산뜻한 피부 연출 및 물놀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베네피트는 ‘투 투 고고’는 고고틴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베네피트가 준비한 깜짝 선물이라며 화장품 파우치 부피를 줄여주는 휴가철 아이템으로 인기인 미니사이즈 틴트를 함께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고 밝혔다.

한편 베네피트 ‘투 투 고고’는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강근희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