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

일룸,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

주인공들의 집과 회사 공간에 모션베드, 소파, 소파테이블 등 일룸 베스트셀러 제품 협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5-31 09:13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에 나섰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자기애가 충만한 유명그룹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왔지만 자신의 삶을 찾기 위해 퇴사를 선언하는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 밀당 로맨스를 그렸다.

일룸은 이번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유명그룹 내 휴게 공간에 소파, 소파테이블 및 벤치를, 이영준의 펜트하우스와 김미소의 집에는 모션베드를 비롯해 소파, 책상, 거실장 등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일룸은 누구나 공감할 법한 직장에서의 에피소드를 다룬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드라마 주인공들의 감각적인 생활 공간과 주요 배경이 되는 회사 내 휴게 공간이 돋보일 수 있도록 일룸의 제품들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으로 만든 일룸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의 프로그램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박준화 감독의 작품으로 박서준, 박민영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하며 6월 6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홍승희 대리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