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국내 최대 클라우드 컨퍼런스 발표 성공리에 마쳐

뉴스 제공
디딤365
2018-05-31 10:22
서울--(뉴스와이어)--트리포드는 3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제9회 클라우드 프론티어 2018’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프론티어’는 KT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행사로 9회째를 맞는 올해는 ‘The better cloud B2B platform with your business: 클라우드 B2B 플랫폼 기반의 비즈니스 강화’라는 주제로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국내외 전문 솔루션 사업자들과의 협력 확대 전략을 발표하였다.

IT 패러다임이 클라우드로 바뀌면서 패키지 솔루션 업체는 기존의 네거시 패키지 방식이 아닌 SaaS 형태로 서비스를 전환해야 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 트리포드는 패키지 솔루션 업체에 클라우드 기반 위에 고객의 자체 솔루션, 서비스 및 컨설팅 등 다양한 부가가치를 더하여 재판매 할 수 있는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제공하여 업체의 어려움을 해소시켰다.

이번 행사에서 트리포드의 장민호 대표는 ‘패키지 솔루션의 SaaS Cloud 서비스 전환 사례’라는 주제로 디딤클라우드비즈를 통해 트리포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발표하였다. 또한 이날 발표에서 트리포드의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이용한 SaaS Cloud 서비스 전환 사례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홍진영 팀장과 마크애니의 이훈 부장이 ‘오피스하드 클라우드’와 ‘도큐먼트세이퍼 클라우드’에 대해 소개하였다.

한편 트리포드는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클라우드 프론티어 행사에 참여해왔으며 KT ucloud biz 파트너 중 유일하게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트리포드 개요

호스팅 재판매 솔루션인 디딤호스팅비즈를 통해 성장한 트리포드는 최근 클라우드 재판매 솔루션 디딤클라우드비즈를 출시하여 CSB(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로 주목받고 있다. 디딤클라우드비즈 외에도 자체 개발한 디딤매니지드, 디딤모니터링, 디딤메일, 디딤파일매니저, 디딤파이어월 등 IT 인프라 관리 및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갖고 있다.

디딤365 모바일: http://www.didim365.com/m

웹사이트: https://www.didim365.com

연락처

트리포드
영업컨설팅본부
김윤지 주임
070-7784-8592
이메일 보내기